▲ 이연희, 송하윤(사진 인스타일, 쎄씨)
▲ 이연희, 송하윤(사진 인스타일, 쎄씨)

여름철 가장 사랑 받는 립 컬러가 있다면 바로 '핫핑크'다.

높은 습도와 물 흐르듯 흘러내리는 땀방울 때문에 화장을 최소화 하게 되는 여름철, 별다른 기술 없이도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핫핑크 립스틱만한 것도 없기 때문. 

이에 유행에 민감한 여배우들 역시 패션·뷰티 화보를 통해 여름 립 컬러로 핫핑크를 선택한 모습이다. 

지난 20일 인스타일이 공개한 화보에서 이연희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함께 핫핑크 립 메이크업을 연출,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화보 속 이연희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아름다운 시골 마을 산지미냐노에서 여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어필하고 있다. 특히 시원한 색감이 돋보이는 도트 패턴의 스커트로 풋풋한 매력을 살리고 러플 장식 블라우스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로서의 존재감까지 입증했다.

푸른 계열의 의상과 핫핑크 립 컬러의 조합은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느낌으로 연출됐다. 이때 글로시한 제형의 립 제품을 활용한다면 여성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드라마 '내딸 금사월'을 통해 '오월이' 열풍을 만들었던 배우 송하윤은 극대화된 속눈썹, 도톰하게 연출된 핫핑크 립으로 도회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화보 속 송하윤은 도화지처럼 하이얀 피부에 눈과 입술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하윤처럼 도톰한 입술을 만들고 싶다면 순간적으로 입술에 볼륨감을 부여하는 '플럼핑' 효과의 립 제품을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립스틱을 입술 라인 외곽까지 채워넣은 다음 미세한 펄감의 립글로스를 입술 중앙 라인에 덧발라주면 시각적으로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고준희 패션화보(사진 나인)
▲ 고준희 패션화보(사진 나인)

대표 '완판녀' 배우 고준희는 여성의류 브랜드 '나인' 화보를 통해 세련된 여름 룩과 함께 시크한 핫핑크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28일 공개된 화보 속 고준희는 이국적인 배경 앞에서 남다른 모델 포스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깊게 파인 스퀘어 칼라 셔츠로 살짝 어깨를 드러내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다리 라인이 드러난 핑크 톤 원피스로 극강의 여성미를 뽐내는 등 완판녀 다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입술 전체에 채워 바른 핫핑크 립은 그녀의 세련미를 배가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했다. 고준희처럼 핫핑크 립 메이크업에 시크한 매력을 더하고 싶다면 립 컬러를 입술 라인 전체에 쨍하게 발색할 것을 권장한다. 

한편 입술은 피지선이 없어 다른 부위에 비해 쉽게 건조해지는 만큼 각질제거 후 보습 관리는 필수다. 입술 각질은 립밤 또는 크림을 듬뿍 바른 뒤 면봉으로 살살 문질러 제거하면 된다.

좀더 전문적인 각질 제거를 원한다면 시중에 판매 중인 입술 전용 필링제를 사용해 관리할 수 있다. 각질 제거 후에는 입술 전용 팩이나 립밤을 활용해 보습 관리하도록 한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을 사용해도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