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플레이 립 & 아이 팔레트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라네즈가 미국의 커머셜 아티스트 그룹 ‘프렌즈 위드 유’와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풍부한 컬러로 다양한 눈매 연출과 매혹적으로 반짝이는 입술을 선사해 깊이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트플레이 립 & 아이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

라네즈 ‘아트플레이 립 & 아이 팔레트’는 현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대하지 못했던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하는 뜻밖의 선물’의 콘셉트를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냈다.

또한 높은 밀착력과 지속력, 활용도 높은 색상 구성으로 팔레트 하나만으로 간편하고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효율적인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아트플레이 립 & 아이 팔레트’의 상단은 총 6가지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로스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저자극 원료로 입술에 부담감을 주지 않으며 비타민E 유도체가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고광택 폴리머인 칸델릴라 왁스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에 매끄러운 광택감을 부여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하단의 아이섀도는 6가지 색상과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되어 러블리 룩부터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룩의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고광택 펄 원료가 다량 함유되어 입체적이면서 화사한 눈매 연출은 물론, 우수한 컬러 표현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깊이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