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모델 혜리와 ‘비어스파 바디워시’ 출시 기념 행사 개최

 
 
“맥주로 샤워하는 기분 느껴보세요~”

아모레퍼시픽의 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비어스파 바디워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늘 28일 강남역 아리따움 플래그십 매장에서 모델 혜리와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해피바스의 비어스파 바디워시는 유럽에서는 이미 피부 영양공급원으로 사랑 받는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고보습 바디워시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과 엽산, 비타민 B6 등이 풍부해 피부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제품명과 패키지, 제형 또한 맥주를 닮아 더욱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오리지널 페일 에일, 유자 페일 에일, 에스프레소 스타우트, 카카오 스타우트, 자몽 스파클링 에일, 그린애플 스파클링 에일 총 6종이 각기 다른 색상과 향을 담아 재미있는 바디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맥주와 거품을 연상시키는 2층상의 제형은 아래층의 세정성분과 거품 층의 오일 성분이 분리된 구조로 제품을 흔들어 사용하면 세정성분과 오일이 섞여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오일 거품이 풍성해 가벼운 샤워는 물론, 욕조에 부어 입욕제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는 것이 해피바스 측의 설명이다.

 
 
한편 오늘 해피바스는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를 맥주와 잘 어울리는 펍(Pub) 느낌으로 연출, 브랜드 모델인 혜리와 함께 ‘비어스파 바디워시’ 신제품을 소개하고 제품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평소 맥주 광고를 욕심내던 혜리는 현장에서 맥주 바디워시의 시원촉촉함을 온몸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혜리의 팬싸인회가 이어져 현장을 찾은 100여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