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과 CJ오쇼핑이 각각 알찬 뷰티상품 기획으로 여성 시청자 공략에 나선다.

NS홈쇼핑은 과거 홈쇼핑 대표 완판 아이템으로 인기를 누린 셀프 젤네일 제품 '키스뉴욕원스텝 젤네일'을 29일 오후 11시 50분 론칭한다.

키스뉴욕원스텝 젤네일은 복잡한 젤네일 시술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원스텝 제품이다. 베이스코트와 탑코트을 생략할 수 있어 시간 절약이 가능하며 제거 방법도 일반 리무버를 솜에 충분히 적셔 호일로 감싼 뒤 약 7~10분 후 우드스틱으로 살살 밀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그라데이션 및 깨끗한 연출에 좋은 아트젤과 일반컬러(트루레드, 코랄핑크, 오옐로, 스카이블루, 소프트핑크, 라벤더), 펄컬러(핑그글리터, 실버펄, 골드펄) 등 총 10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조배터리 및 컴퓨터 등에 USB 연결선으로 사용 가능한 젤램프도 만나볼 수 있다.

키스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랜만에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는 만큼 젤램프 하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스는 미국 네일 브랜드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아시아 11개국을 포함해 세계 83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네일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CJ오쇼핑은 하루 뒤인 30일 피부운동기기 '프롬에스티'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효과를 체감하기 어려운 뷰티 디바이스의 특성을 고려해 소비자들이 각각 다른 피부 유형에 맞춰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롬에스티는 피부에 적합한 초저진공을 이용해 피부 속 진짜 피부인 진피층까지 운동시켜 피부의 자생력과 탄력을 되찾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주름개선, 모공수축, 미백, 노폐물 제거 등 피부개선 효과도 제공한다. 이러한 효능에 힘입어 올 1월 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는 직접 사용해봐야 구체적인 성능을 알 수 있다"며 "사전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번 무료 체험 서비스를 마련했다. 프롬에스티의 믿을 수 있는 제품력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