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맨을 위한 선물부터 아이들 아웃도어, 나만을 위한 이니셜 선물까지

가정의 달 5월이다. 어린이날, 어버이 날, 부부의 날 등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를 표해야 하는 날들이 많은 만큼 자신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에 대한 고민도 많을 시기다.

최근 화장품을 비롯한 뷰티 관련 제품이 선물을 위한 잇아이템이 되고 있지만 나들이가 많아지는 요즘,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선물로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비즈니스맨을 위한 선물 제안

 
 
비즈니스가 많은 남자친구, 아버지를 위한 선물로 고민이라면 투미의 비즈니스 브리프케이스와 백팩을 눈여겨보자.

부드러운 가죽 소재부터 뛰어난 내구성의 HTLS 폴리에스터(HTLS Polyester®), FXT 방탄 나일론으로 제작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투미 컬렉션은 비즈니스맨의 다양한 취향과 기호를 만족하게 한다.

크롬 소재의 조절이 가능한 핸들이 구성된 어리베 핼리팩스 포트폴리오(Arrive Halifax Portfolio)는 슬림한 디자인의 브리프케이스로 조절 가능한 핸들로 간편한 클러치로 연출할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의 HTLS 폴리에스터 소재에 가죽 디테일이 더해져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해리슨 테일러 포트폴리오 브리프(Harrison Taylor Portfolio Brief)는 넓은 내부 수납공간과 디테일한 포켓이 구성되어 있어 각종 서류와 소지품이 많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여권과 신용카드 등 전자화된 개인 정보의 스캔 및 유출을 막아주는 아이디 락(ID Lock™) 기능이 적용된 포켓 구성으로 스마트한 활용이 가능하다.

알파 브라보 루크 롤 탑 백팩(Alpha Bravo Luke Roll-Top Backpack)은 FXT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한 내구성을 선보이며, 롤 탑 형식의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으로 활동이 많은 비즈니스맨과 대학생에게 두 손의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내외부의 다양한 수납 포켓은 효율적인 수납을, 패딩 처리된 어깨끈은 편리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염소 가죽으로 제작된 심플한 디자인의 체임버스 더블 빌포드 위드 아이디 (Chambers Double Billfold with ID)와 체임버스 거싯트 카드 케이스(Chambers Gusseted Card Case), 기호에 따라 양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죽 벨트 홀슈 리버시블 벨트(Horseshoe Reversible Belt)와 같은 고급스러운 액세서리 선물과 함께라면 마음을 담은 정성은 물론 그의 비즈니스 품격까지 한층 더 높여줄 수 있다.

패셔너블한 그녀을 위한 선물

 
 
사회 활동을 하고 있는 어머니와 여자친구, 동생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한다면 실용성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멀티 백팩을 선물해보는 것을 어떨까.

코팅 처리된 캔버스 소재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싱클레어 할로 백팩(Sinclair Harlow Backpack)은 비즈니스가 많은 스마트 우먼에게 제격으로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격식 있게 연출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는 필수적인 랩탑, 태블릿 PC와 같은 IT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전용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효율적이고 편리한 수납을 도와준다.

가벼운 경량 나일론 소재의 보야져 다니엘라 스몰 백팩(Voyageur Daniella Small Backpack)과 페블 처리된 자연스러운 가죽 소재의 노호 웨이벌리 스몰 백팩(Noho Waverly Small Backpack)은 일상과 여행 등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내외부의 디테일한 수납공간과 자신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래밍 서비스’가 가능한 패치가 구성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자유롭게 뛰어노는 활동적인 자녀들을 위한 ‘아웃도어 재킷’

 
 
올해는 ‘어린이 날’을 시작으로 황금연휴 기간이 이어지는 만큼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자연의 맑은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젊은 부부들이 있다면 어린이날 선물로 밤 바람을 막아줄 키즈 방풍재킷을 추천한다.

네파 키즈 ‘프라치쿠 패커블 방풍재킷’은 휴대성이 뛰어나 캠핑장에서 아침저녁으로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하기 좋은 방풍재킷이다. 포켓 부분의 컬러 톤을 달리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으로 작은 부피로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packable) 시스템을 적용해 접어서도 보관이 가능해 캠핑시 챙겨가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블랙야크 키즈의 ‘BK 루도자켓’은 쌀쌀한 바람으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사파리형 방풍 재킷이다. 넉넉한 아웃 포켓을 구성해 실용성을 살렸으며, 키즈의 감성이 돋보이는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어버이 날’ 선물로 발이 편한 아웃도어 워킹화는 어떨까
평소 등산이나 트레킹을 즐기시는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 날 선물로는 아웃도어 워킹화가 제격이다. 등산처럼 많이 걸어야 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장시간 걸어도 발을 편안하게 유지시켜 주는 신발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네파의 ‘프리워크’ 워킹화는 공기 순환을 통해 발의 열기를 식혀 봄,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워킹화다. 미드솔 측면 및 아웃솔 공기 구멍을 통해 공기가 지속적으로 순환 돼 열을 신속하게 방출하고,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코오롱스포츠가 출시한 워킹화 ‘삭스’는 양말을 신은 것처럼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신발을 개발할 때 사용하는 발 모형인 ‘라스트’를 3D로 설계해 우리나라 고객들의 족형과 유사하게 입체적으로 제작했다. 바닥까지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비와 눈 등의 변덕스러운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적 활동을 할 수 있다.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은 어때?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사계절 스카프 선물과 어린이 날을 위한 버버리 칠드런 선물 등을 제안 한다.

특히 스카프는 모노그래밍 서비스가 가능해 받는 이들의 이름을 이니셜로 새겨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로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한편, 버버리는 5월 6일부터 8일까지 롯데 광주, 롯데 잠실 월드타워, 신세계 센텀, 신세계 경기 버버리 매장에서 ‘버버리 인 블룸 (Burberry In Bloom)’ 이벤트를 진행 한다.

버버리 인 블룸 이벤트는 브리티시 가든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워 팝업 스토어 행사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꽃 씨앗을 무료로 증정하고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무료 브리티시 부케를 제공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