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J, 카페베네 청담점에서 ‘아이스 카페 BENE’ 프로모션 실시

 
 
오는 5월 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 선발대회에 청바지를 협찬하며 관심을 모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인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FRJ(에프알제이)가 이번에는 대표적인 커피전문점 브랜드 카페베네와 만났다.

에프알제이가 아이스카페 데님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와 함께 ‘아이스 카페 BEN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힌 것.

카페베네 청담점은 고객들이 직접 아이스카페 데님 8종을 만나 볼 수 있도록 데님존을 설치하고 선물로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FRJJEANS, #카페베네, #아이스카페데님, #ICECAFEDENIM 등의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아이스카페 데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7일(화) 카페베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에프알제이 매장 방문 고객 10만명에게는 카페베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이와 관련 FRJ 은수빈 홍보팀장은 “에프알제이와 카페베네의 메인 고객층이 2030세대로 일치하고, 아이스카페 데님이 커피를 원료로 사용해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제휴 프로모션 역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주면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타 업종과의 프로모션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커피 원두를 재료로 사용한 아이스카페 데님은 특수 가공 처리로 수분을 지속적으로 방출해 착용자의 체감온도를 1~2도 정도 낮춰 주고 속건성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 등이 적용돼 날씨가 더워지면서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