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에게 마스크팩 지원ㆍ추첨으로 선물도 증정

 
 
가수 김범수를 모델로 기용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전문업체인 ㈜오라클 코스메틱이 4월8일 MBC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한 MBC 한강 마라톤 대회에 메인 협찬사로 참가했다.

오라클 코스메틱은 이번 행사에서 김범수 팩으로 유명한 ‘메디힐 스마톡스 마스크팩’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했으며 바르는 순간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롱라스팅 오라클 선크림’과 놀라운 피부 보습력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오라클 라보케어 3종 세트’를 추첨 상품으로 지원 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2012년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 대회는 오라클 코스메틱의 주주회사인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대회로 각 지역 동호회뿐 아니라 일반 참가자가 함께하는 즐거운 스포츠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대회와 관련 오라클 코스메틱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대회에 협찬을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원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라클 코스메틱은 2011년 10월말 재생라인, 2012년 2월 트러블라인을 출시한 이후 지속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화장품 전문점을 비롯해 약국, 드럭스토어, 헤어살롱,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에 제품을 공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가수 김범수를 모델로 기용해 4월1일부터 공중파에 CF를 온에어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