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 대회 후보들 C-페스티벌 전시장 방문

 
 
 
 
“미녀는 과자를 좋아해~”

오는 5월 8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 되는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선발대회’에 참가하는 25명의 후보들이 오늘 4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한류문화 체험관, 과자전, 아랍문화제 현장을 방문했다.

미스서울선발대회 후보들이 서울대회 주관사인 뷰티한국이 주관해 코엑스 전시장 D홀에 마련한 K-뷰티 존을 방문해 서울대회 협찬사들과 포토 행사를 진행한 것.

관련 부스에는 올해 미스코리아 서울대회와 중국대회에 주얼리를 협찬한 메이앤리와 드레스를 협찬한 lareine de blanc(라렌 드 블랑)를 비롯해 부스에 참가한 네일아트 브랜드 메리앤지, 라이브치과병원, 코디포유가 참여해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후보들은 물론 일반인들에게까지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미스서울선발대회 후보들은 화장품 브랜드 CLAM 부스와 플라워아카데미 브랜드 피오레윤 부스를 방문해 직접 체험하고 셀카를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후보들은 과자전에 참여해 부스를 돌며 직접 과자를 먹고 관계자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적극적인 응원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뷰티한국이 마련한 코엑스 3층 D홀의 K-뷰티관에서는 2016 미스서울선발대회 티아라 미리 보기 체험과 귀걸이 이벤트, 드레스 체험, 젤네일 체험, 추첨을 통한 다이어트 건강식품 및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설악비치콘도 무료숙박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어 8일 오후 5시에 예정된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 선발대회’ 수상자들은 다른 지역 후보들과 한 달여간의 합숙 기간을 거처 오는 7월 8일 오후 7시 경희대평화의전당에서 본선 대회에 참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