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미샤와 스킨푸드가 각각 오는 8일과 7일까지 각각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은 물론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기획한 선물세트도 할인해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는 8일까지 브랜드숍 미샤의 1,3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미샤데이에서는 ‘M수퍼익스트림 컬러픽스라이너’ ‘토네이도 마스카라’ ‘스파이더래쉬 마스카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스머지프루프 우드 아이브로우’ ‘3D러스터 섀도우’ 등에는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인기리에 판매 중인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마이크로 버블폼’ 2품목과 ‘텐션 블러셔’ 6품목 등 5종 18품목의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들을 20% 싸게 살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세트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한방 라인인 ‘미사(美思) 초공진’ ‘예현 진본’ ‘금설’ 기획세트와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기획세트 등 다양한 세트상품이 최대 30% 할인된다.

스킨푸드의 멤버십 데이는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는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4가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0.9 수분 크림’, 2016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유자 수분C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도 같은 혜택이 부여된다.

스킨푸드 또한 가정의 달 기념 선물세트를 회원 등급과 관계없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유자 수분C 라인,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등 기초 2종 선물세트,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라인, 레몬 버베나 바디 라인 등 바디 2종 선물세트 그리고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등 남성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