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모델 크리스탈
▲에뛰드하우스 모델 크리스탈

5월 1주차 화장품 신상 키워드는 콜라보레이션이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이 한정판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돼 키덜트 족과 뷰티 트렌드세터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름 피부에 특화된 스킨케어 제품과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컬러풀한 립스틱도 주목해야 할 아이템. 5월의 포문을 활짝 연 신상 화장품을 한데 모아봤다.

# 한정 아이템으로 소장 욕구 자극

 
 

스킨푸드는 '행복 작가' 에바 알머슨과 함께 한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했다. 에바 알머슨은 스페인 출신의 화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전하는 따뜻한 감성과 솔직한 메시지의 작품들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에바 알머슨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그대로 담은 4가지 디자인의 '0.9 수분 크림'과 2가지 디자인의 '포어 핏 퓨어 스킨 쿠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2'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시즌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아이템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깜찍 발랄한 모습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 특히 카카오프렌즈의 신규 캐릭터인 라이언이 반영된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

아리따움은 아기자기한 프랑스 캐릭터 바바파파와 함께 작업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선케어 라인 4종, 오드퍼퓸 4종, 모디글램네일 8종 및 모디 네일스티커 2종으로 구성됐다. 가족친화적인 귀여운 캐릭터 바바파파로 꾸며진 한정판 디자인으로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스위스퓨어는 어린왕자 에디션 '웻 파우더'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의 스팟 프라이모 1품목과 크림 팩트 2품목을 출시했다. 스위스퓨어 웻 파우더 시리즈는 피부 결점은 잘 가려주면서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점이 장점.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한 빙하토 추출물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설화수는 아름다운 화접도를 제품에 담아냈다. 화접도는 우리 삶 속 가장 소중한 가치로 여겨지는 행복, 기쁨, 풍요에 대한 소망들을 꽃, 과실, 조충, 동물 등 매개체를 통해 조화롭고 아름답게 담아낸 그림으로 예부터 왕실은 물론 일반 가정에 이르기까지 가정의 행복과 기쁨을 기원하며 소장해왔다. 이번 에디션은  글로벌 시그니처 제품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으로 구성됐다.

마몽드는 꽃이 주는 에너지를 모티프로 패키지에 아름다운 플라워 컬러링 디자인을 입힌 '커버 파우더 쿠션 플라워 컬러링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보송한 마무리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 제품에 꽃의 감성을 담은 색감과 여성스런 플라워 패턴이 접목된 컬러링 패키지로 새롭게 제작됐다.

#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 여름 추천 아이템

 
 

바닐라코는 워터의 산뜻함과 오일의 촉촉함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수분 케어 라인 '미스 워터 앤 미스터 오일'을 내놨다. ’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산뜻한 워터 베이스에 촉촉한 천연오일을 캡슐화 해 강력한 수분력과 산뜻한 텍스처를 제공한다. 'SLM 스킨'은 올인원 스킨으로 수분 지속력을 높여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꿔주며 'SLM 젤 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동시에 수분이 오래도록 유지될 수 있도록 지켜준다,

DHC코리아는 더블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더블 모이스쳐 마스크'를 내세워 봄,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침투해 수분을 보충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보습력이 한층 더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미용성분 함유로 탄력은 물론 흡수율을 높이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개선해준다.

# 립 컬러만 잘 선택해도 미모 자신감 UP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 마끼아쥬는 '듀얼 컬러 루즈'의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출시했다. 마끼아쥬 듀얼 컬러 루즈는 하나의 립스틱으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여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립스틱. 이번 2016 S/S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페일'과 '스파이스'다. 체리 핑크, 스트로베리 레드, 망고 베이지, 패션 프루츠 로즈, 오렌지 레드의 총 5가지 컬러는 여심을 움직이는 과일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레이디 무드 스파이스 룩을 표현해주고 메이크업의 섹시함을 더해준다.

버버리는 서머 메이크업 컬렉션 '런던 위드 러브'를 내세웠다. 버버리 스카프 바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색의 하트 패턴이 돋보이는 블러시 팔레트를 비롯해 립 벨벳, 네일 폴리시 그리고 립 앤 치크 블룸으로 됐다. 이중 리미티드 컬러로 출시되는 '립 벨벳 마젠타 핑크'는 크림 같은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매트하고 우아하게 마무리 되는 제품. 선명한 색상과 장시간 유지되는 벨벳 같은 촉감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 12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발림성 좋은 크림 제형과 지속력이 뛰어난 매트 제형의 장점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들뜸이나 끼임 현상 없이 입술에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하고 매끈한 쉬폰 핏 립을 연출해준다. 컬러는 핑크, 코랄, 베이지, 레드 등 봄에 어울리는 12가지로 라인업 됐다. '설레이고 쉬폰 핑크', '떨리고 쉬폰 베이지'처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사랑스러운 컬러명이 돋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