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부터 신제품까지, 특가 프로모션 진행

 
 
올해 진동파운데이션으로 유망 화장품 기업으로 떠오른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의미로 대대적인 연말고객감사 사은대잔치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한경희뷰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연말고객감사 사은대잔치’는 고객들이 한경희뷰티의 인기 상품부터 신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오앤 링클 프리 세트’와 ‘오앤 립 글래머 세트’, ‘오앤 솝베리 버블 클렌져’ 등 하반기 신제품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진동마스크, 히팅&스핀마스카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리필세트를 정상가 3만2000에서 약 72%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하며, 휴대용 진동파운데이션 제품인 ‘바이브 컴팩트 세트’는 약 57% 할인된 가격인 3만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래디언스 펄 파우더’, 아이섀도우 제품인 ‘스타일링 아이컬렉션’,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모이스트’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이와 관련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박성철 이사는 “세계 최초로 선보여 뷰티 업계의 핫 이슈로 떠오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부터 최근 출시한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 ‘링클 프리’까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한 해 였다”며,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희뷰티는 홈페이지를 통해 김민정 주연의 영화 ‘가문의 귀환 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희뷰티 제품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고,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90명에게는 사전 영화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1인 2매 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7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