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LED조명 ‘마이리빙 컬러스 블룸’ 출시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1600만 가지의 조명 색으로 가정집, 카페 등의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LED조명 ‘마이리빙 컬러스 블룸(myLiving Colors Bloom)‘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리빙 컬러스 블룸(이하 블룸)’은 기존에 출시된 컬러 LED조명 ‘리빙컬러스’에 비해 날렵하고 작은 사이즈로 넓은 공간부터 협소한 공간까지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하며, ‘리빙컬러스 미니’에 비해 광량이 50% 향상되어 충분한 밝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모트 컨트롤에 내장된 터치형 컬러 패널을 드래그 해 원하는 색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별도의 조작 패널을 통해 연한 파스텔 톤 색상부터 강한 톤의 원색까지 다양한 색조와 농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자동으로 색상이 변경되는 컬러체인지 모드를 지원하며, 여기에 상황이나 무드에 따라 색상 변경 속도를 5초에서 1시간까지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필립스 ‘블룸’은 고효율의 필립스 파워 LED 칩(Luxeon Rebel Power LED)를 적용해 시간당 10와트(W)의 전력소모로 전기료 부담이 없으며, 올해 iF디자인상(iF Design Award 2012)을 수상하며 LED기술력뿐만 아니라 디자인 부문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와 관련 필립스 조명사업부 김일곤 전무는 “조명은 상대적으로 적은 노력과 비용으로 가구나 벽지처럼 집안 분위기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인테리어 요소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며, “필립스는 조명분야에서의 리더십과 유럽스타일의 디자인 감성이 결합된 다양한 LED조명 인테리어 조명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마이리빙 컬러스 블룸’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