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이 코스메틱 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코스메틱 페어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열리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과 화장품 랭킹 앱(App) '글로우픽' 등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 기간동안 정샘물과 글로우픽은 공정한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두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먼저 정샘물은 판교, 목동, 압구정 등 3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순차 운영한다.

정샘물 원장이 이끄는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소속 아티스트들의 개별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와 함께 정샘물 브랜드의 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1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정샘물 원징이 직접 진행하는 대형 뷰티클래스 '정샘물의 뷰티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그만의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는 동시에 고객과 만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글로우픽 전용 부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목동점 1층에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소비자들이 글로우픽 앱을 통해 직접 평가한 다양한 화장품이 순위별로 전시, 제품에 대한 가감없는 리뷰도 함께 공개될 계획이다.

또 부스 방문 고객 모두에게 특별 제작한 손거울과 현대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화장품 샘플 패키지를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포토존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한 화장품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글로우픽 관게자는 "글로우픽을 통해 뷰티콘서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정샘물 스페셜키트(마스크팩, 파운데이션, 립스틱, 물 크림 샘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평소 정샘물 화장품에 관심이 있었다면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직접 테스터 해보고 글로우픽을 통한 솔직한 평가를 확인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