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응답하라 1988’ 대세 배우 안재홍 통해 실험영상 공개

 
 
“붙이고 뚫고 밟아도 끄떡없네~”

절대 안 깨지는 ‘불사조 캐리어’ 영상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자사의 독점 개발 소재인 ‘커브(CURV®)’의 특성을 100% 리얼리티 실험을 통해 재미있게 담아낸 영상을 공개한 것.

커브는 쌤소나이트만이 유일하게 여행가방에 적용하고 있는 혁신적 신소재로, 초경량과 고강도의 내구성이 특징이다.

실제로 해마다 해외여행객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캐리어의 디자인은 물론 여행객의 편안한 여정을 돕는 소재와 기능에 시선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관련 업계에서 PC(폴리카보네이트), 알루미늄 등의 특수소재를 접목한 튼튼하고 내구성 좋은 캐리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배우 안재홍과 함께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에서 한 가지를 집요하게 파고드는 정봉의 캐릭터를 그대로 살려내 유머러스하게 제작됐다.

영상 속에서 안재홍은 커브 소재가 사용된 쌤소나이트의 ‘라이트샤크(Lite-Shock)’ 캐리어를 가지고 3가지 테스트를 진행, 커브의 놀라운 특성들을 직접 증명해 보인다.

안재홍의 극한실험 커브 테스트는 씹던 껌을 캐리어 모서리에 붙여 벽에 부착하는 ‘가벼움(Light)’ 실험, 드릴로도 쉽사리 뚫리거나 긁히지 않는 커브의 ‘보호력(Scratch)’ 실험, 대형 트랙터가 캐리어를 밟고 지나가도 파손되지 않고 다시 원상태로 복구되는 ‘복원력(Strong)’ 실험까지 총 세 파트로 이루어졌다.

 
 
특히 CG 없이 100% 리얼로 진행된 이번 3가지 테스트 중에서 안재홍의 가장 격한 반응을 자아내는 마지막 복원력 실험 파트는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역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4주 만에 유튜브 130만, 페이스북 50만 등 총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영상 속 캐리어 및 소재에 대한 문의도 함께 쇄도하고 있다고 쌤소나이트 측은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