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뉴요커가 사랑한 명품 란제리 ‘메이든폼’ 론칭

 
 
뉴욕 스타일을 대표하는 94년 전통의 란제리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94년의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메이든폼(Maidenform)’의 브라, 팬티 세트를 오는 13일 ‘롯데홈쇼핑 정윤정 SHOW’를 통해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것.

‘메이든폼’은 94년 전통을 가진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로 기존에 홑겹으로 납작하게 디자인 된 브라에 맞춤형 볼륨감을 연출해 주는 패드를 최초로 부착해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브라를 디자인해 세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브랜드다.

현재 뉴욕의 명소 메이시(Macy’s) 백화점에서 언더웨어 브랜드 중 가장 큰 매장을 전개하고 뉴욕을 대표하는 브랜드 DKNY의 여성 언더웨어 파트를 전담하는 등 메이든폼은 패션에 까다로운 뉴요커가 사랑한 명품 란제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미국 쉐이프웨어 1위, 패드가 들어간 푸쉬업앤인 브라 1위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이자 미국뿐 아니라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전세계 1만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기도 하다.

 
 
한국에 첫 선을 보일 ‘메이든폼’ 브라, 팬티 제품은 ‘프리미엄 컴포트’ 라인으로 불편한 와이어는 제거하고 가슴둘레와 컵 사이즈에 따라 형태가 다른 맞춤형 스페셜 몰드를 적용해, 착용은 편안하면서도 풍성한 볼륨업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실크처럼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하게 바디를 잡아주는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