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라인 ‘슈퍼 아쿠아 맥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대용량 샘플 눈길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에 고객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과 부담을 덜 수 있도록 1~3만원대의 실속형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3종 세트와 새롭게 리뉴얼한 ‘폴리네시아 라군워터 하이드로’ 2종 세트 등 인기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했으며 모든 선물세트에 대용량 샘플이 들어 있는 것이 눈길을 끈다.

 
 
우선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3종 기획세트는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지닌 바다 포도 추출물과 강원도 심층수를 함유해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꽉 채워주는 토너와 에멀젼, 크림으로 구성되며 대용량 샘플이 함께 증정된다.

 
 
플레저 가든 옴므 스포츠 2종 기획세트는 황금 소나무 추출물과 라벤더, 재스민 등 천연 허브티 콤플렉스가 운동과 야외 활동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산뜻한 수분과 생기를 공급해 주는 스킨, 로션, 대용량 샘플(플레저 가든 옴므 스포츠 폼 클렌저)로 구성되며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폴리네시아 라군워터 하이드로 2종 기획세트는 스테디셀러인 ‘폴리네시아 라군워터’ 라인의 성분과 보습 기능을 강화해 리뉴얼한 제품으로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의 산호초 지대에서 정제한 라군워터(MD 101 WATER)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주는 스킨과 에멀젼, 대용량 샘플로 구성됐다.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 바디 기획세트는 사랑 고백을 받아들인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로맨틱한 여성용 향수와 보디워시, 보디젤, 증정품(퍼퓸 드 네이처 바디워시 걸스 플라워, 퍼퓸 드 네이처 바디젤 걸스 플라워)으로 구성됐다.

한편 2009년 3월 출범한 네이처리퍼블릭은 4월 현재 국내 229개 매장과 함께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필리핀, 캄보디아, 몽골 등 해외 7개국에 25개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의 경우는 편의점 써클K 상크스를 비롯해 버라이어티숍과 슈퍼마켓, 드럭스토어 등에 입점 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