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스토어 프로그램’ 출시

 
 
아티스트리가 화장품 그 이상을 지향하는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스토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단 14일 사용으로 피부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스토어 프로그램’은 자생력, 탄력, 진정, 윤기, 수분, 피부결, 피부파워에 이르는 7가지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피부 혁신 프로젝트이다.

이번 제품의 핵심은 미국 특허 받은 울트라좀으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여 피부 본연의 속도를 빠르게 끌어 올리는 것이다. 울트라좀은 아티스트리 연구진이 지난 20년 동안 피부 설계도를 리스토어하는 매커니즘을 연구, 척박한 환경에서도 자연 생장을 하는 마린 알개의 UV-엔도뉴클레아제 엔자임과 유사한 기능을 가진 성분으로 발견되어 제품으로 개발됐다.

또한, 7단계 피부 혁신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알피나‧비타민 C 유도체는 피부 탄력과 견고함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리코리스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레몬과 오이는 피부톤을 밝히고 투명함을 개선하며, 로즈마리는 수분 보호막을 강화, 오트 추출물은 피부 턴오버를 활성화한다. 마지막으로 해바라기씨는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아티스트리 마케팅팀 이경연 부장은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스토어 프로그램은 14일 동안 집중적인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모임이 많은 연말, 중요한 날을 앞두고 사용하면 전문피부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