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13일부터 3일간 고객 감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출시 9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팔려 화제를 모은 '립톤 겟잇 틴트 HD'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강력한 발색과 오일 보습력을 갖춘 이 제품은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제정된 토니모리의 로고와 슬로건을 알리는 브랜드 광고의 핵심 아이템으로 선택돼 더욱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서는 강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마이써니 라인'과 '아임리얼 스킨케어' '아쿠아포린' 전 라인, '리젠시아 옴므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의 제품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도 14일까지 빅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 바디, 향수와 홈 프래그런스 그리고 한정판 제품 등 아리따움이 엄선한 인기 카테고리의 제품을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랑스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바파파 컬렉션'과 '워터 슬라이딩 틴트' '젤리바' 등의 립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기로 해 눈길을 모은다. 화사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마몽드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과 밤사이 각질을 매끄럽게 제거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 등도 반값 할인 대상 제품이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어바웃미는 이달 30일까지 특별히 기획한 선물세트를 할인해주고 선물도 증정하는 '꽃보다 어바웃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최근 출시된 '어바웃미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을 구매하는 이에게 '어바웃미 리얼 브라이트닝 버블 클렌저'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은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토너(스킨)를 구매하면 에멀전을, 에멀전을 구매하면 토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단품만 구매해도 기획세트를 마련할 수 있는 셈으로 ‘어바웃미 퓨어화이트 토너&에멀전’과 ‘멀티 비타 스킨&에멀전’, 남성 제품인 ‘옴므 멀티 비타 스킨&에멀전’ 등이 대상 제품이다. ‘뉴트리 워터 2종세트'를 비롯한 기존 2종 기획세트 제품은 30% 할인해 판매한다.

이밖에 부모님이나 선생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텐스플러스 콜라겐'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 플러스'를 비롯한 주요 이너뷰티 제품들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메디포스트의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 역시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베스트셀러 '수퍼 안티링클 세럼'을 포함한 매스티지 라인 모두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2종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는 것.

'더블 에센스 토너' '수퍼 안티링클 세럼' '수퍼 울트라 크림'으로 구성된 '셀피움 기초 3종 세트'을 구매하면 '블라썸 핸드크림'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셀피움 기초 3종 세트'는 스페셜 패키지를 더해 선물로서의 품격을 높였다.

랩코스 또한 15일까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리얼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랩코스의 베스트셀러인 스마일리 에디션을 포함해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도널드덕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감각 있는 공간에 향기로움을 선사해주는 디퓨저와 향초를 세트로 묶어 예쁜 선물 상자에 포장한 스페셜 세트는 12,000원 할인된 3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의 이너뷰티 브랜드 판도라뷰티는 내일(14일)까지 '사랑해요 엄마!'라는 테마로 어머니를 위한 선물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쇼핑몰에서 ‘판도라 유브이케어 다이어트’ 1개월분 2개를 한꺼번에 구매하면 둘 중 하나는 반값에 판매한다는 것.

'판도라 유브이케어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으로 승인받은 천연식물성분 신소재인 판두라틴 성분을 사용, 체지방 감소는 물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의 건강 회복에 도움을 준다. 나아가 이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이너뷰티 콜라겐을 함유한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과 ‘에버콜라겐 타임’ 1개월분을 구매한 뒤 같은 제품을 추가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