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향 가득한 잇 아이템들 눈길

 
 
평생 딱 한 번 맞이하는 성년의 날, 누구나 선물하는 장미꽃 보다 무엇인가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장미향 가득한 뷰티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키스를 부르는 장미향 립스틱부터 온몸에 장미향을 더하는 바디케어 제품까지 생화만큼이나 장미향이 풍부한 뷰티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성년의 날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이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

먼저 성년의 날의 키스는 법적으로 혼인이 가능한 성인으로서 서로를 존중하고 책임감을 가진다는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 성년의 날의 로망인 키스를 위해 그녀에게 장밋빛 립스틱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버츠비(BURT’S BEES)의 립스틱 ‘스칼렛 소크드’는 선명한 발색력뿐만 아니라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주어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게 유지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모링가 오일과 라즈베리 씨 오일 등 100% 내추럴 성분으로 만들어져 순하고 자극이 없는 립스틱으로 장미향 가득한 낭만을 선물한다.

멜비타의 립글로스 '로즈 립스'는 프랑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야생 장미 추출물과 로즈 플로럴 워터,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장밋빛의 은은한 펄이 함유돼 화사하게 빛나는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은은한 장미향이 입술에 머무르며 즐거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그 누구보다 예쁘게 보이고 싶은 성년의 날. 평소보다 오랜 시간 공들인 화장이 쉽게 무너져버릴까 거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여자 친구에게 내추럴한 장미향이 매력적인 하다라보(HADALABO)의 ‘기와미츠 로즈 워터’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고보습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하다라보의 신제품 기와미츠 로즈 워터는 장미 추출물 함유로 보습감도 톡톡히 느낄 수 있고 피부 결을 산뜻하게 정돈해줘 여자 친구의 걱정을 덜어줄 것이다.

이 제품은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화장솜에 적셔 팩으로 사용하거나 휴대용 용기에 덜어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장미향 가득한 클렌징 제품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숨37°의 ‘미라클 로즈 클렌징 스틱'은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잎이 클렌징 스틱에 직접 배합돼 향긋한 장미꽃의 잔향과 함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마치 딱풀처럼 생긴 케이스 밑부분을 돌려 스틱의 길이를 조절한 뒤 그날그날의 기분에 따라 얼굴에 그림을 그리 듯 때로는 피곤한 얼굴 부위를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며 사용한다.

사용이 편리한 스틱형으로 꼼꼼하고 말끔한 세안 효과와 함께 은은한 장미향 세안으로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예쁘기만 한 장미 꽃다발보다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장미 선물을 더 반길 여자 친구를 위해서는 바디 케어 제품을 권하고 싶다.

나나를 모델로 기용하며 주목 받고 있는 DHC의 '로즈 아로마 바디 젤 크림'은 불가리아산 식물성 다마스크로즈 워터를 배합한 젤 타입의 바디 보습제로 로즈의 우아한 향기가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13종류의 식물 추출물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향기롭게 해주며 피부에 끈적임이 남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바스의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제품은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 로즈 워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아모레퍼시픽의 Blooming Scent Technology™을 적용해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로즈 가든에 있는 듯 보다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한다.

또한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코코넛, 해바라기 씨 등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주며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90%이상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모로칸오일(MOROCCANOIL)의 ‘바디 버프 플뢰르 드 로즈’는 천연 스크럽제인 장미꽃잎과 슈가가 함유되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바디 스크럽 제품이다. 보습 기능을 가진 오일들의 배합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스크럽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