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인 최초로 로레알 세계 10대 헤어 디자이너에 선정된 차홍아르더 차홍 원장이 이끄는 ‘차홍 아카데미’가 오픈식을 시작으로 공식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는 600여명의 미용 관계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이 되었으며, 장애어린이를 위한 자선 바자회를 시작으로 차홍 원장과 미용관계자들이 질의 답으로 진행하는 미용 힐링 토크는 물론 밴드 네이브로와 함께하는 흥겨운 라이브 무대로 차홍 아카데미 시작을 알렸다.

 
 
차홍 아카데미는 현장 경험 1년차 이상의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소규모 클래스로 미용의 가장 핵심인 기초 교육을 통한 미용 지식을 세계적 기준으로 이끄는 글로벌한 트렌드를 중심으로 진행 된다.

총 6개의 프로그램 클래식 커트, 클래식 업 두, 뉴 디자인, 살롱업그레이드방안, 스타일링 & 포토, 로레알 컬러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커트와 업스타일 수업은 실제 모델의 데모를 진행이 이루어지고, 제작 가발과 교재(15만원상당) 제공은 물론 수업에 참여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음료 및 조식 및 케이터링이 제공된다는 점은 타 아카데미와 차별화 된다고 볼 수 있다.

차홍 아카데미는 미용 현장 경험 1년 이상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상담은 차홍 아카데미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