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역시 래쉬가드가 핫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기존 한정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이 진부했다면 이번시즌에는 기능성 추가는 물론,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 몸짱 스타드르이 활약으로 래쉬가드 열풍이 더욱 풍성해졌다.

#강소라, 소녀시대, 이태임, 이하늬 등 몸매 종결자들의 래쉬가드 열풍

 
 
뛰어난 몸매 소유자들의 래쉬가드 화보 열풍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발레로 완벽한 보디라인에 성공한 배우 강소라는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의 래시가드를 입고 건강미를 뽐냈다. 몸에 밀착되는 래시가드를 입고도 군살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밝고 화사한 네온 컬러에 플라워 프린트를 추가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우리결혼했어요’에 조타와 새롭게 합류한 모델 김진경의 SNS 속 사진 또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진경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래쉬가드를 입은채 당당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작은 얼굴과 군살없는 완벽한 몸매로 모델다운 자태를 과시했다.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재벌가 며느리에서 생계형 여배우로 컴백하는 송이연 역을 맡아 위기에 처한 여인의 절박하고도 처절한 심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호평을 받으며 열연 중인 이하늬가 비치웨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건강미 넘치는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의 정석을 보여주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녀시대 유리와 그녀의 사촌동생 모델인 비비안은 우정컷을 과시하며 상큼한 자태를 뽐냈다.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닮은 듯 다른 느낌의 워터 시밀러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유리와 비비안은 같은 디자인 다른컬러의 래쉬가드를 착용해 각각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비비안은 핑크컬러 래쉬가드로 러블리한 느낌을, 유리는 구릿빛 피부와 대조되는 민트컬러 래쉬가드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패션업계, 발 빠른 래쉬가드 출시

 
 
‘래쉬가드 밸리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성용으로 출시된 ‘래쉬가드 엑조 우먼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와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성을 더욱 높였다.

‘레스큐(Rescue)’ 컨셉으로 선보인 K2의 래쉬가드 컬렉션은 워터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해 주는 완벽한 기능을 갖췄다. K2의 래쉬가드는 뜨거운 태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물은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은 물론, 스트레치 기능 역시 뛰어나 서핑과 같은 역동적인 워터 스포츠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한 지퍼나 절개 부분이 피부에 닿지 않아 더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NB 래쉬가드는 S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해 휴가철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탁월한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래쉬가드 하단 내부에 스트링이 있어 팬츠와 고정 가능해 상의가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해주며, 특히 지퍼형 스타일은 롱 기장의 지퍼를 사용해 입고 벗기가 용이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활동성은 물론 몸매 보정 효과를 더해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는 래쉬가드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라고 말하며, “뛰어난 기능성을 래쉬가드는 시즌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뿐만 아니라 등산, 조깅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 바캉스에 꼭 필요한 커플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