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녀' 다운 행보다.

'초통령' 이수민이 과즙 탄산음료, 치킨, 피자, 출판기업 모델에 발탁된 데 이어 이번에는 아이스티 브랜드 '립톤' 모델로 선정돼 최근 광고 촬영을 마쳤다.

립톤은 이수민과 함께 촬영한 '이수민 립톤스틱송'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이 영상은 립톤의 2016년 캠페인 테마 '상큼한 립톤, 시원함에 풍덩!'을 주제로 제작, 덥고 지치기 쉬운 여름을 립톤 아이스티와 함께 시원하고 재미있게 이겨내는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립톤 아이스티 레시피까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립톤스틱송은 "립톤스틱~ 립톤스틱~ 다같이~ 립톤 아이스티 해요~"가 신나게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스타일로 만들어졌다. 하루 만에 페이스북 조회수가 1천여건을 돌파하며 '차세대 수능금지곡'으로 불리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영상 속 이수민은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수준급 춤과 노래 실력으로 립톤 아이스티의 상큼 달콤함을 표현, 특유의 톡톡 튀는 발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한킴벌리 립톤 마케팅 담당자 이광태 브랜드 매니저는 "듣다 보면 자꾸 반복하게 되는 모델 이수민의 립톤스틱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인식하게 하고자 했다"며 "올 여름 흥겹고 따라하기 쉬운 댄스 영상을 통해 온 가족이 립톤 아이스티를 펀(Fun)하게 즐기고,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레시피를 찾아 그 매력을 오감으로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립톤은 5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 서울랜드에서 립톤 아이스티 트럭 시음행사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5일에는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 '립톤 아이스티 풀(Pool) 이벤트'를 개최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이수민은 EBS '보니하니'에서 센스 있는 진행으로 '초통령'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이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게스트로 출연, 조리 있는 말솜씨로 주목받으면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