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가 소개하는 마스크 시트 활용법

 
 

배우 김고은의 깨끗한 피부 비결 또한 ‘1일 1팩’이었다. 김고은은 지난 19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엄현경으로부터 “피부가 굉장히 좋다. 혼자 집에서 셀프케어를 한다고 들었는데 그 비법이 뭐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녀는 배우로서 메이크업을 오래시간 유지하고 있어야하는 만큼 촬영 후 피부가 다 뒤집어지는 경우가 많아 인터넷을 검색해 ‘1일 1팩’ 비법을 찾아냈다고 밝혔다. 김고은이 소개한 ‘1일 1팩’은 그야말로 매일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른 타입의 마스크 시트를 골라 쓰는 홈케어 방법이다.

# 각질은 부드럽게 수분은 촉촉하게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피해가 막심하다. 피부 또한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십상이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 외출했다면 대용량 에센스와 스킨 턴 오버 아하(SKIN TURN OVER AHA) 성분을 담아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라비오뜨 프레니크 턴오버 퍼스트 마스크 시트’를 추천한다. 일반 정제수보다 작은 부스팅 워터™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준다.

#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 따라 골고루

하루 스케줄에 따라 다른 피부 컨디션이 고민이라면 미백, 진정, 활력 등 10종으로 구성된 ‘라비오뜨 메리에코 마스크 시트’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옥수수로 만든 친환경 천연 소재 시트를 채택했으며 강력한 밀착력과 함께 영양성분의 피부 전달력이 뛰어나다. 프랑스의 아름다운 정원에서 자라는 작고 예쁜 야생 식물들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며 그날그날 필요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 밤사이 피부 컨디션을 정상으로

낮 동안 빠져나간 피부 에너지는 나이트 케어를 통해 다시 채워야 한다. ‘라비오뜨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마스크’는 피부 깊숙이 강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고 낮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분을 가득 공급해준다. 탱글탱글 독특한 제형에 천연 유래 추출물로 조색한 나이트 컬러 포뮬라는 진정효과를 부여, 피부 컨디션을 정상으로 되돌려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