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잭 더 리퍼'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엄기준, 카이, 류정한 등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잭 더 리퍼’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김예원이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예원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20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김예원이 출연하는 뮤지컬 '잭 더 리퍼'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오픈한 것.

사진 속 김예원은 가녀린 어깨가 드러난 아이보리색 원피스를 입고 한층 여성스러워진 자태를 뽐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통통 튀는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뮤지컬 속 런던 최고의 매력녀 '글로리아'로 완벽 변신한 모습은 매년 큰 인기를 얻은 ‘잭 더 리퍼’의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다시금 높였다.

'잭 더 리퍼'는 연쇄 살인 사건에 얽힌 한 남자의 사랑과 그 뒤에 숨겨진 강렬한 반전이 일품인 작품으로 김예원이 연기하는 글로리아는 타락한 런던의 뒷골목에서 유일하게 사랑과 희망을 믿는 인물로 장기 이식을 연구하는 의사 '다니엘'과 사랑에 빠지는 캐릭터다.

김예원은 7월 15일부터 10월 9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다니엘을 연기하는 엄기준, 카이, 류정한 등 쟁쟁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김예원은 '올슉업'으로 '제9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DIMF)' 신인상을 수상하며 뮤지컬계에서 주목 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또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