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서울 재즈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등 다채로운 페스티벌이 가득한 6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페스티벌을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단연 분위기에 맞는 자유롭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아닐까. 지금부터 그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청춘들을 위해 핫한 페스티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크하고 세련된 남성이라면 블랙&화이트 페스티벌 룩

▲ 사진=라지크,리바이스,플랩비,엄브로,스테판크리스티앙
▲ 사진=라지크,리바이스,플랩비,엄브로,스테판크리스티앙
매 해 여름 트렌드로 꼽히는 블랙&화이트. 어떤 옷에나 매치하기 쉬운 컬러인 두 가지가 만났을 때 그 시너지 효과는 배가 된다. 시원한 컬러인 화이트 데님과 대비되는 블랙 컬러의 티셔츠로 무게감을 더한다면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을 터. 이때, 각자의 개성에 따라 그래픽이나 레터링 프린트의 티셔츠를 멋을 더해보자. 또한 옷과 어울리는 컬러의 선글라스나 가방, 액세서리 등을 매치한다면 한층 더 센스 있는 페스티벌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경쾌하고 핫한 여성이라면 컬러풀한 분위기로

▲ 사진=라지크,리바이스,플랩비,엄브로,스테판크리스티앙
▲ 사진=라지크,리바이스,플랩비,엄브로,스테판크리스티앙
신나는 분위기에 맞는 밝고 컬러풀한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경쾌한 페스티벌 룩을 준비해보자. 전체적인 룩의 느낌은 데님&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하되, 쿨한 감성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의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매치하면 경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페스티벌 룩은 장소와 분위기에 맞추어 적절한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려하고 과장된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뻔한 페스티벌 룩보다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레터링 티셔츠, 백팩 같은 평범한 아이템을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룩이 대세”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