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제6회 이디야 뮤직페스타 성료

 
 
커피와 함게 한 뜨거웠던 K-팝 콘서트가 큰 관심 속에 이틀 간의 여정을 끝냈다.

이디야커피가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3만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한 ‘제 6회 이디야 뮤직페스타(EDIYA MUSIC FESTA)’가 21일, 22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것.

첫날인 21일에는 박진영, 원더걸스, 비스트, 백지영, YB, 레드벨벳 등이 공연을 펼쳤으며 둘째날인 22일에는 에일리, 박재범, 리쌍, 마마무, 휘성, MFBTY가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콘서트 시작 전 콘서트장 외부에서는 ‘비니스트 존’, ‘포토프린트 존’ 등 관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비니스트존에서는 이디야커피의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를 무료로 제공했으며 포토프린트 존에서는 기념 사진 촬영 후 인화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가맹점주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로 2011년부터 매년 콘서트를 개최해오고 있다.

초기 인디밴드 공연으로 시작한 공연은 2013년부터 현재의 대형 콘서트 형태인 ‘이디야 뮤직 페스타’로 자리 잡았다.

특히 6회째를 맞는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이디야커피의 성장과 함께 매년 초청규모를 늘려오고 있다. 지난해까지 2만명을 초청한 데 이어 올해에는 올림픽 체조경기장으로 자리를 옮겨 3만명 규모로 확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