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스랩, ‘2016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에 공식 협찬

 
 

토탈 뷰티엔터테인먼트 기업 코코스랩은 이달 10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수원에서 열린 ‘2016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이 행사에 참가한 25개국 모델들은 수원 화성 워킹대회 및 페스티벌 기간 중 코코스랩의 ‘닥터에스라인 테깅스’를 착용하는 기회를 누렸다.

‘닥터에스라인 테깅스‘는 코코스랩의 디자인 특허 제품이다. 평상복은 물론 운동이나 다이어트 중에 착용하면 그 효과를 높여주는 압박레깅스로 활용도가 높다. 몸매가 빼어난 모델과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고 이번 행사의 모델들 또한 남다른 품질에 호평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나아가 코코스랩은 화장품 브랜드 메이아일랜드의 ‘화이트닝 캡슐 일루미네이팅 펄크림’ ‘멀티빈 클린앤케어’ ‘올인원 원펀치 세럼’ 등 주요 제품을 참가 모델 전원에게 선물해 환호를 받았다.

‘화이트닝 캡슐 일루미네이팅 펄크림’은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며 ‘멀티빈 클린앤케어’는 제주도 화산재 성분 기반의 다기능 클렌징 아이템이다. 또 ‘올인원 원펀치 세럼’은 다양한 기능을 하나에 모은 남성용 올인원 아이템으로서 이들 제품은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호평받으며 메이아일랜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이번 행사에 심사위원을 맡아 활약했으며 직접 시상대에 올라 입상자를 격려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코코스랩은 사업장 소재지인 서울 강서구 내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헤어&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많아질 시기의 청소년들의 화장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이색 행사를 마련한 것.

시연모델까지 등장시켜 실감나는 강연을 이어간 이날 행사에는 라메종메이크업 이숙현 부원장과 뷰티오스티움 지희 헤어디자이너가 함께 해 힘을 보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