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한류의 주역, 호피걸 힐링 스네일 크림!

 
 
지난 3월 출시된 호피걸 힐링 스네일 크림이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조용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그 동안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몰이를 하던 호피걸이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 하자마자 긍정적인 반응으로 초도 수량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호피걸 힐링 스네일 크림은 지친 피부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달팽이 성분이 70%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활력을 부여하는 스페셜 케어 크림이다.

끈끈한 성상을 만드는 화학적 점증제가 첨가되지 않은 산뜻한 수분 젤 타입 제형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데이 & 나이트 크림 겸용으로 폭 넓게 사용 가능하며, 피부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를 주어 보다 젊은 피부 나이로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파라벤과 타르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호피걸 힐링 스네일 크림의 성공적 발매는, 색조 브랜드로는 이례적인 일로 그 의미가 깊다. 호피걸을 운영하는 조이코스는 지난 18년간 색조 제품의 연이은 성공으로 트렌디한 색조 브랜드의 이미지가 형성되어 있었다.

색조 브랜드가 출시한 기초 제품의 경우 성공이 어렵다는 벽을 뛰어넘은 호피걸은, 앞으로 보다 폭 넓은 시각으로 다양한 분야의 제품에 도전하겠다는 계획을 밝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