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브랜드 50% 할인은 기본,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최근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본격적인 여름 비수기가 오기 전인 6월 문턱, 한발 빠른 파격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 주목된다.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50% 할인은 기본,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시즌 제품까지 망라한 풍성한 이벤트로 한발 빠른 여름 프로모션에 들어 간 것.

특히 파격적인 화장품 가격 할인 이벤트의 백미는 역시 브랜드숍들의 할인 경쟁이다. 예년보다 빠른 빅 세일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숍들도 6월에 들어서며 큰 할인 폭과 함께 저마다의 강점을 살린 이벤트로 여름을 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멀티 브랜드숍의 대표명사로 통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아이템을 모아 1+1 프로모션에 나섰다.

6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이 대거 포진해 눈길을 끈다. 아이오페는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을 구매 하면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를 제공하고 모공 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아리따움이 ‘포어 마스터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라네즈는 ‘BB쿠션’ 리뉴얼 제품 구매 고객에게 마린룩 패턴의 쿠션 공용기를, 바캉스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 ‘썸머 컬렉션’ 3종 중 1개를 BB쿠션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썸머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어 ‘모디네일’은 5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컬러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하고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드라이 샴푸’ 3종과 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염색제 전품목, 미쟝센의 ‘파워 K오일’과 ‘컬링 에센스 2X’ 등의 헤어케어 제품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아리따움의 ‘프레쉬 풋 데오미스트’, ‘마일드 제모 크림’, 그리고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는 마몽드의 ‘카렌듈라 쿨링 선 스프레이’ 등 바디, 헤어 케어 제품들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유럽 세포라 진출을 기념해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6월 빅 세일(BIG SALE)을 6월 2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시간 동안 ‘Good Night Sale(굿나잇 세일)’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 20% 세일가로 만날 수 있던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을 타임세일 시간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기존 30% 할인했던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크림’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제품 ‘마이써니 라인’과 피부 진정을 돕는 ‘아임리얼 마스크시트’, ‘아쿠아포린’ 전라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여름철 스타일 완성을 돕는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와 ‘비씨데이션쿠션플러스’ 등 메이크업 제품과 네일케어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샘도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등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해피샘데이’를 2일부터 6일까지 진행 중이다.

‘하라케케’, ‘아이슬란드’, ‘차가발효’, ‘와라타’ 등 인기 스킨케어 라인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철 사용량이 많아지는 클렌징과 바디 제품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숍 외에 화장품 브랜드들도 파격적인 할인과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A.H.C는 메이크업 특화 매장인 ‘RED A.H.C’ 이대점 오픈을 기념해 3일부터 5일까지 매장을 방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빨간 장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매일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럭셔리 에스테틱 스파 및 메이크업 서비스 무료 이용권 등을 주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3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RED A.H.C 립스틱, 베이스 전 제품 중 각 1개씩 구매하면 30% 할인해주고 쿠션과 파운데이션, 팩트 구매시 리필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3/5/10/30/50만원 구매시 샘플키트 10종 및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파우치 백, A.H.C 프라임 에센셜 커버 쿠션, 피토컴플렉스 B5앰플 및 스파 40%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아이디 병원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에이지(ID.AZ)’는 6월 한 달간 수분크림 또는 수딩크림 구매시, 20% 할인과 더불어 6월 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프레쉬토너 또는 에센셜토너 등의 정품이 랜덤으로 증정 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 8일을 시작으로 6월 29일까지, 매주 수요일에는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는 브이로직 제품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깜짝 선보이고 6월 10일부터 19일까지는 피부청정 프레쉬토너와 대나무 보습마스크인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글루타치온 화장품의 원조 브랜드인 ‘닥터라벨라’(Dr.labella)는 6월 한달 간 화장품 전문몰 귀티닷컴과 손잡고 ‘글루타치온 썸머 3종 키트’를 정상가 105,000원에서 85,000원으로 파격 할인 판매한다.

 
 
구달은 ‘수분장벽 프레쉬 젤 크림’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월 16일까지 구달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150명을 추첨해 정품을 증정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헉슬리(Huxley)도 6월 한 달간 선인장 추출물이 가득 담긴 무알코올 토너인 ‘토너 익스트랙트 잇’을 더블 세트로 구매 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헉슬리의 베스트 제품인 4종 샘플도 증정할 예정이다.

 
 
코웨이 코스메틱의 리엔케이와 발효한방 브랜드 올빚이 구매 고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7월 31일까지 구매 금액의 50~60%를 감동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엔케이는 꼼꼼한 클렌징부터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된 50만원대의 '동안 나눔 세트'를, 올빚은 생기 집중 관리 프로그램 4종으로 구성된 '생기 나눔 세트'를 30만원대에 구입가능하며 마일리지 적립으로 추후 리엔케이와 올빚의 대표 제품을 구입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