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이 11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2017 SS 런던 컬렉션 맨즈’에서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MCM X 크리스토퍼 래번(Christopher Reaburn)’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MCM과 크리스토퍼 래번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한 창의성을 강조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그랜드 코노트 룸(Grand Connaught Rooms)에서 6월 11일에 열린 이번 패션쇼는 ‘2017 SS 런던 컬렉션 맨즈’의 일부로 개최됐으며,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 씨엘(CL), 배우 최여진, 톱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Lucky Blue Smith)와 파이퍼 아메리카 스미스(Pyper America Smith) 남매 등 국내·외 유명인이 프런트 로우를 장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MCM과 크리스토퍼 래번은 5가지의 미적 특성을 살려 콜렉션을 구성했다. 계절과 관계없이, 남녀 누구나 좋아하면서, 다양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지속가능하면서 동시에 모바일 중심이 되는 컬렉션이 되고자 한 것. 이는 글로벌 노마드 시대에 맞게 새로운 의상을 디자인하고, 기능성을 살리면서도 스타일은 잃지 않고 동시에 지속가능한 의식을 품은 미래의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여행'을 창의적으로 재해석 하기 위함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총 25점의 의상과 함께 가방, 스니커즈, 선글라스 등 MCM 2017 SS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