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단정한 화이트룩, 이번시즌에는 원피스 한 장으로 여름이 더욱 빛날 전망이다. 셔츠 원피스나 캉캉스커트는 특히 핫 키워드로 떠올랐다. 스타에게 배우는 올 화이트룩, 부담스럽지 않게 매치하는 노하우는?

#럭셔리한 민효린, 깜찍한 씨스타 다솜의 올화이트 룩 포인트는?

▲ 사진=사만사타바사, 드페이
▲ 사진=사만사타바사, 드페이
언니들의 슬램덩크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민효린은 한 행사장에서 여신자태를 드러냈다. 민소매에 프린지 롱 길이의 원피스를 선보이며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나섰다. 액세서리도 그녀의 패션에 완성도를 높였는데 그레이톤의 스퀘어 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귀여운 매력의 씨스타 다솜은 공항에서 포착됐다. 평소 활동적인 분위기를 선호하는 그녀답게 화이트 셔츠 원피스로 패션을 간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고 화이트와 환상의 컬러인 블랙이 가미된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뽐냈다. 마무리는 스카이블루톤 미니백으로 깜찍함을 배가시켰다.

#화이트 원피스와 슈즈 코디법은?

▲ 사진=찰스앤키스
▲ 사진=찰스앤키스
화이트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데이트룩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스트랩 레이스업 힐로 섹시한 느낌을 더해주거나 지퍼장식이 더해진 오픈 토 힐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멋이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심플한 롱 셔츠원피스에 매치한 레드컬러 웨지 힐은 컬러에서 오는 패셔너블한 느낌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삭스를 레이어드하여 스타일 센스를 업 시킬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