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일에 따라 선글라스도 바꿔 매치하는 패션인들이 많다. 특히 데일리한 내추럴룩 스타일을 입을 때와 한껏 멋을 내 드레스업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을 때 어떤 선글라스로 마무리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디셈버스페이스 각 스타일링에 따라 한층 더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시켜줄 선글라스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캐주얼한 내추럴룩엔 개성있는 원형선글라스

 
 
캐주얼한 내추럴룩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개성 강한 원형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화사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디셈버스페이스 원형 선글라스는 밋밋할 수 있는 내추럴룩에 포인트를 더하기 제격인 아이템. 특히 선글라스 전면에 더해진 육각형 프레임 디자인이 은근하게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연출해준다.

톤 밝은 선글라스를 내추럴룩에 매치했을 땐 심플하면서도 무난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이 요령이다. 선글라스와 유사한 컬러의 데님 원피스를 가볍게 입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프린지 디자인의 샌들, 블랙 미니백으로 마무리하면 스포티하면서도 걸리시한 패션 감각이 표현된다.

#럭셔리하게 드레스업 스타일링엔 무난한 듯 세련된 선글라스

 
 
캣츠 아이 선글라스로 럭셔리한 드레스업에 세련미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 눈꼬리가 올라간 캣츠 아이 프레임에 블랙 컬러가 멋스러운 디셈버스페이스 선글라스는 절제미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골드 컬러 브릿지와 템플이 고급스러움까지 표현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스타일링은 레이스 블라우스와 레드 팬츠로 도회적인 이미지를 살려보자.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언발란스 밑단이 매력적인 레이스 블라우스로 청순하고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하고 레드 컬러 팬츠를 매치하면 매니시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럭셔리함을 고조시켜줄 반지, 팔찌 주얼리와 골드 메탈 손목시계를 레이어드하면 완벽한 드레스업 스타일이 완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