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시즌 화장품 구매 찬스 : 잇츠스킨·이니스프리·아리따움·헉슬리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숍 잇츠스킨은 오는 20일까지 최대 50% 할말 혜택을 제공하는 6월 정기세일을 갖는다. ‘Hi Summer, SALE’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여름 필수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는 쇼핑 기회다. 잇츠스킨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이에게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달팽이 점액여과물이 함유돼 자외선차단과 함께 피부케어까지 가능한 ‘프레스티지 선 데스까르고’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는 17일과 18일, 이틀간 기존 멤버십데이를 새롭게 개편한 ‘그린데이(Green Day)’를 실시한다. ‘플레이그린(PLAY GREEN), 쉐어 그린(SHARE GREEN)’이라는 새 슬로건을 마련한 그린데이는 앞으로 매달 그린 프로덕트를 선보인다. 이달에는 같은 가격에 용량을 두 배로 늘린 ‘그린티 밸런싱 스킨 리미티드’를 준비했다. 또 행사 당일 공병 수거 참여 시 1회에 한해 뷰티포인트 1천점을 추가 적립해주고 7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그린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고객 등급에 따라 10~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18일까지 멤버십 세일을 펼친다. 행사 기간 쿠션, 마스크 시트, 클렌징 폼 등 아리따움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또 강렬한 팝컬러와 톡톡 튀는 문구가 돋보이는 부채와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기능의 마몽드 시트 마스크 2매를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한다. 이밖에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오딧세이의 클렌징폼 제품을 모두 균일가(1만원)에 판매하며 ‘뽀오얀 미소 발효’와 ‘살구씨’ 라인의 클렌징 제품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헉슬리는 여름 맞이 온라인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실시한다. 우선 선인장 추출물이 담긴 무알코올 토너 ‘토너 익스트랙트 잇’을 더블 세트로 구매 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며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미스트 공병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 헉슬리의 베스트 제품 4종 샘플을 선물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위너키트 수분 케어’ ‘위너팩 항산화 케어’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새로운 매장에 방문하세요 : 스킨푸드·그라운드플랜·필립스뷰티

 
 

스킨푸드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옴에 따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를 바캉스 테마로 새 단장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새로 꾸민 컨셉스토어는 설레는 여름 바캉스를 연상케하는 다양한 소품들로 장식됐으며 보기만해도 시원한 해변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매장 2층 카페에서는 여름시즌 한정 신메뉴로 우유 얼음에 구운 바나나, 망고 등 상큼한 과일 토핑을 얹은 '망고바나나 빙수’를 판매한다. 또 이곳 컨셉스토어를 비롯한 전국의 스킨푸드 매장에서는 올 여름 주력 제품인 ‘포어 핏 쿠션 보틀’ 2종(내추럴, 커버)을 구매는 고객에게 ‘헬로 썸머 보틀’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그라운드플랜은 지난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새 매장을 선보였다. 서울 강남권에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인 이곳은 서울 강남과 송파, 강동지역의 판매거점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라운드플랜은 신규매장 입점을 기념, 다음달 13일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힌다. 먼저 신제품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만 미리 선보이고 예약판매한다. 또 한정 판매로 제작했던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핑크 에디션’도 이곳에서 단독 판매하며 10만원 혹은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패키지를 증정한다. 나아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직접 기획해 만든 티백 1박스를 증정하며 기능성 뷰티 프로그램인 ‘4주 미라클 앰플 프로그램’을 사면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120ml를 선물한다.

 
 

필립스코리아는 14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진동 클렌징부터 셀프 제모까지 다양한 기기와 제품을 한 자리서 만날 수 있는 ‘필립스 뷰티 카운터’를 오픈했다.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뷰티 카운터에서는 IPL 제모 기술을 이용한 ‘루메아 에센셜’을 비롯해 동안 피부를 위한 광채 클렌징, 탄력 마사지, 생기 부스팅 기능을 하나로 합친 3-in-1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 등 필립스의 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매장 오픈일에는 필립스 뷰티 브랜드 모델이자 MBC 인기드라마 ‘옥중화’의 히로인인 배우 진세연이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 'K-뷰티'의 약진은 계속된다 : 세라젬헬스앤뷰티·하우동천·메디힐

 
 

세라젬헬스앤뷰티는 중국 전자상거래 판매업체 궈리(심천요우컨유한공사)와 중국 전자상거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궈리는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한국산 화장품을 유통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세라젬헬스앤뷰티와는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한 무역상담회에서 첫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궈리는 세라젬헬스앤뷰티의 간판 브랜드인 베리브 제품들이 뛰어난 품질과 함께 독특한 일러스트 컬렉션 디자인을 갖췄음에 주목해 적극적인 관심을 나타냈고 이번 거래계약까지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베리브는 ‘걸리쉬 마스크팩’을 중국 온라인몰에 초도 완판시킴으로써 가능성을 인정받았으며 나머지 품목들에 대한 현지 위생허가를 속속 획득함에 따라 중국 온라인 시장 개척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지난 10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진행된 ‘K-BEAUTY IN POLAND’에 참가, 헝가리 내 유통 MOU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행사는 KOTRA와 충북도청이 국내 화장품 및 미용기기의 동유럽 수출을 위해 개최한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 25개사가 참가했다. 하우동천은 간판 아이템인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비롯해 탄력 보습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닥터질경이’, 해외수출용 제품 ‘미라클진’ 등을 선보였고 헝가리 유통업체인 ‘Cellubio Kft’와 질경이 수출을 위한 MOU를 맺는 성과를 올렸다. ‘Cellubio Kft’는 헝가리 내 약국 및 화장품숍에 뷰티 관련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유통기업이다.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은 사단법인 한중마케팅협회(KCMA)가 개최한 아시아관광마케팅페스티벌(ATMF)에서 아시아관광 대상(ATA Award) 마케팅 사례상을 수상했다. 메디힐은 지금까지 전 세계 25여국 이상에 진출해 K-뷰티의 대표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중국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명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에는 연일 수 백 명의 외국인들이 방문하는 관광명소이자 쇼핑코스로 자리 잡았다. 메디힐 관계자는 "현재 매출의 절반 이상을 해외서 올리고 있고 대부분이 아시아에 집중돼있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