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모바일앱, ‘선물포장’ 전용 매장 오픈…2주간 명품 화장품 판매 가장 많아

 
 
[뷰티한국 안지혁 기자]최근 사람들은 모바일을 통해 어떤 제품을 가장 많이 선물할까?

지난 1일 ‘프리미엄 선물포장 서비스’를 오픈해 주목 받은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지난 2주간(6/1~14) 가장 많이 이용한 제품은 명품 화장품이며 가격대는 6~8만원대라고 발표했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선물 품목으로는 명품화장품이 1위, 유아동용품이 2위, 남성정장셔츠와 타이가 3위로 집계됐다.

또한 선물 객단가로는 6~8만원대가 1위, 12~14만원대가 2위, 3~5만원대가 3위를 차지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지난 1일 '프리미엄 선물포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모바일 앱에서 구입하는 고객이 무료 선물포장과 메시지 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이후 오늘 21일, 추가적으로 소비자들의 쇼핑편의를 위해 '선물포장' 전용 매장을 오픈해 선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선물 포장’ 전용 매장은 롯데닷컴 모바일앱 상단에서 '선물포장' 탭을 클릭하거나 검색창에 '선물포장'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닷컴은 7월 말까지 ‘선물 대신하기’ 기능 등을 단계적으로 도입할 방침이다. 해당 기능은 선물 받을 상대의 연락처만 알고 주소를 몰라도 롯데닷컴이 대신 상대에게 SMS등으로 주소를 물어 선물배송을 완료하는 서비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