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공식 인증 드라이 네일폴리시 아이템, 팬네일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무더운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한국프로야구의 열기 또한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10개 구단의 특징을 살린 콜라보레이션 네일 제품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카텔크리에이티브가 (사)한국야구위원회 KBO와 손잡고 ‘NAIL FOR FANS’라는 슬로건 아래 야구팬들의 위한 네일아트, ‘팬네일’을 선보인 것.

팬네일은 한국프로야구 총 10개 구단마다의 로고와 이미지를 스트라이프, 지그재그, 닷 등으로 패턴화하여 야구장 응원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하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한다.

카텔크리에이티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계 유일의 100% 리얼 네일폴리시, 드라이매니큐어 제조 판매기업인 미국 인코코사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팬네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야구팬들을 위한 네일아트이다.

 
 
특히 팬네일은 원료 자체가 100% 네일폴리시이며 이것을 95% 정도 건조해 밀봉시킨 제품으로 손톱에 붙이면 바로 일반 매니큐어를 바른 것과 동일한 질감과 선명한 색감을 선사한다. 때문에 팬네일을 지울 때는 매니큐어를 지울 때와 마찬가지로 일반 네일리무버를 사용하면 된다.

일반적인 매니큐어와 다르게 붓질을 해서 바르는 제품이 아니다 보니 단색이나 펄이 들어간 정도의 디자인이 한계였다면 팬네일은 기계를 사용하여 세밀한 패턴과 다양한 로고, 색들을 표현한다.

또한 베이스, 컬러, 탑 코트가 뭉침 없이 균등하게 작업되어 네일숍 방문 없이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는 듯 한 마감을 느낄 수 있다.

 
 
팬네일은 각 구단의 이미지와 패턴으로 구성된 8개의 고유무늬 네일폴리시 2세트로 구성되어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손톱정리용 파일과 남은 제품 보관용 알루미늄 스티커, 매뉴얼이 동봉되어 구매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어떤 손톱 사이즈와 모양에도 알맞게 붙일 수 있는 신축성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팬네일은 공식 판매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G마켓 등 오픈마켓은 물론 KBO 공식 앱과 KBO마켓에서도 판매되어 야구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