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10 YE 이펙터 대용량(60ml) 제품, 기존 30ml 가격으로 낮춰 이벤트

 
 
잇츠스킨이 연말을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 10 YE 이펙터’ 대용량(60ml)제품을 연말까지 기존 30ml 가격인 ‘9800원’에 판매한다.

팍팍한 연말 소비경기를 감안하여 ‘용량은 2배로! 가격은 그대로!’프로모션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것.

잇츠스킨의 파워 10 YE 이펙터 대용량 제품은 최근 출시되어 그동안 1만6800원에 판매되어 왔지만 앞으로 연말까지 40% 이상 할인된 기존 가격 ‘9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잇츠스킨에 따르면 파워 10 YE 이펙터는 피부 활력을 주는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약해진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고 피부 본래의 리듬을 빠르게 회복시켜 주며 슈도알테로모나스 발효추출물과 PGA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활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에센스이다.

취침 전 나이트 에센스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세안 후 부스터 에센스로 활용하거나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한 방울 섞어서 사용하여 건조해져 메이크업이 들뜨기 쉬운 한파 겨울바람에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