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최초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Top8에 선정 된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운영하는 헤어 살롱으로 트렌디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차홍아르더는 오픈 이래로 차홍 원장의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을 토대로 버려진 길 고양이 돌보기, 승가원 미용 봉사, 난지공원 나무심기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21일, 차홍아르더는 2016년 하계 워크샵을 맞아 모든 직원에게 좀 더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해주기 위해 양주의 있는 한 초등학교에 아름다운 벽화를 그리는 활동을 계획하였다.

오전 9시가 되어 삼삼오오 모든 직원들이 학교 안으로 모여 간단한 설명을 들은 후 본격적으로 벽화를 그리는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지나가는 많은 동네 주민들과 등교한 학생들이 많은 응원과 관심을 보내주어 더욱 힘을 내어 즐거운 마음으로 벽화 그리기를 마칠 수 있었다,

 
 
차홍아르더 차홍 원장은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해 직원들과 함께 손수 아름다운 벽화를 그려주었는데, "워크샵이라고 단순한 체육활동이나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봉사활동을 통해 직원들의 협동심을 키우는 동시에 주위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용기를 길러줄 수 있는 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이번 벽화 그리기 운동의 취지를 밝혀 주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