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여름 시즌 겨냥 바캉스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에는 여름 메이크업을~ 여름에는 여름 화장품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화장품사들이 잇달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컬렉션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올 여름 메이크업 제품 컨셉은 예년과 비슷한 푸른 지중해 바다를 연상시키는 바캉스룩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아이와 립, 네일 등 포인트 메이크업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햇빛에 그을린 듯 건강하고 섹시한 느낌은 그대로 살리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양한 여름 시즌 컬렉션 제품들은 레드, 바이올렛, 그린 컬러와 엣지 있는 패턴 또한 여름 느낌을 더욱 더 극대화 하고 있다.

 
 
랑콤은 지중해의 정열을 담은 생기 넘치는 2016 여름 컬렉션 ‘썸머 블리스’를 한정 출시했다. 레드, 바이올렛, 그린 색상 등 지중해 꽃의 생기 넘치는 컬러를 담은 썸머 블리스 컬렉션은 바캉스철에 맞게 워터프루프 기능을 강화하고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과 매혹적인 썸머 룩에 어우러지도록 새로운 컬러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제품 중 ‘NEW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랑콤의 스테디셀러인 그랑디오즈 마스카라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추가, 12시간 동안 번짐 없이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가 지속되는 제품이다.

또한 백조의 목처럼 25도 구부러진 획기적 형태의 스완-넥™ 스틱은 닿기 힘든 눈 안쪽 및 꼬리쪽 속눈썹까지 꼼꼼히 바를 수 있어 풍성한 속눈썹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도 최근 여름 시즌을 겨냥한 ‘바이브 트라이브(Vibe Tribe)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맥 바이브 트라이브 컬렉션은 글림톤즈 파우더와 브론징 파우더, 립스틱, 아이섀도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보헤미안 스타일의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가치 또한 높였다.

글림톤즈 파우더는 은은하게 빛나는 4가지 컬러가 하나에 담겨 블러쉬와 쉐이딩 그리고 아이섀도우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태양의 컬러를 담은 강렬한 레드와 코랄, 골드빛의 립스틱은 정형화되지 않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청록색, 코발트, 만다린 오렌지 또는 차콜 컬러의 아이섀도우는 독특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바비 브라운은 브론즈 메이크업을 테마로 한 썸머 컬렉션 ‘비치 누드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비치 누드 컬렉션은 매년 여름 유행하는 브론즈 메이크업을 더욱 섹시하게 재해석한 썸머 컬렉션으로 웜 톤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브론징 파우더, 립을 포함한다.

그중 메인 제품인 ‘썬키스트 아이 팔레트’는 브론즈, 골드, 핑크, 누드 톤의 아이섀도우를 여러 조합으로 구성해 다양한 분위기의 브론즈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이템으로 총 세 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며 핑크 브론즈 컬러의 케이스는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또한 브론즈 아이 메이크업과 매치할 수 있는 섹시하고 매력적인 태닝 룩을 표현하는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의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 레드와 브라운 컬러가 적절히 조합되어 건강한 구릿빛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브론징 파우더’, 가벼운 포뮬라가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글로시한 피니쉬를 선사하는 ‘쉬어 립 칼라’을 함께 구성해 브론즈 메이크업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라네즈는 여름을 맞이하여 스트라이프 패턴과 마린룩 모티브의 컬러가 만난 ‘썸머컬렉션(Summer Collection)’을 한정 출시했다.

청량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자인으로 시원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2016 라네즈 ‘썸머컬렉션’은 더욱 생동감 있고 트렌디한 컬러로 마린보이와 마린걸 2가지 룩의 생기 넘치는 썸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라네즈 썸머컬렉션은 올해의 트렌드 컬러를 담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촉촉하게 빛나는 바디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파클링 바디쿠션’, 엣지 있는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마린네일키트’의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글리터 펄 섀도우까지 6가지로 구성된 라네즈 ‘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한번의 터치로 두 눈에 반짝이는 여름빛을 선사하며 시크한 ‘마린보이’와 사랑스러운 ‘마린걸’ 2가지 무드의 썸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는 메탈의 은은한 광택으로 모델인 제시카의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담은 ‘메탈릭 룩’과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레트로 룩’의 두 가지 컨셉으로 연출한 썸머 로맨스 화보를 공개하고 2016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소개하기도 했다.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반짝이는 보석처럼 빛이 나는 ‘메탈릭 룩’에서 공개된 신제품 ‘미스테르 루즈 쥬얼’은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별 모양 립스틱이다. 미세 펄 입자와 루비 파우더 성분이 입술을 도톰하고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립 맥시마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흰 셔츠와 긴 생머리까지 제시카의 시크한 매력이 담긴 ‘레트로 룩’에서는 광택 없이 매트하고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신제품 립라커 ‘풀 HD 레트로 립’을 선보였다. 풀 HD 레트로 립은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틴트의 높은 지속력을 담아낸 립라커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볍게 밀착되어 각질 부각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오랜 시간 번짐 없이 깔끔하게 지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