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데메테르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오는 7월 1일부터 대표 제품인 향수 15ml와 핸드크림을 입점 판매한다. 롭스 입점을 기념해 15ml 향수 구매 시 여름철 필요한 미니 선풍기를, 2개 이상 구매 시 신개념 데오트란트 퍼퓸 티슈인 '프레쉬 퍼퓸티슈'를 증정한다. 핸드크림 50% 할인, 향수 30%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데메테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레베코는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늘리고 글로벌 향수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롭스 입점은 명실상부한 국민 향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억의 향수 도서관’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우는 데메테르는 천재 조향사로 유명한 크리스토퍼브로시우스와 크리스토퍼게이블이 창립한 브랜드다.

향은 사용하기 쉬워야 하고 구입하기에도 부담이 없어야 하며 가장 좋아하는 향을 섞고 조화시켜 당신만의 느낌과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는 이념 아래 만들어졌다.

데메테르는 최근 화장품업계 화두인 쿠션과 향수를 접목시킨 '쿠션퍼퓸'을 비롯해 향수와 틴트를 하나로 합친 '듀얼 퍼퓸 앤 틴트', 데오드란트를 티슈 형태로 제작한 '프레쉬 퍼퓸티슈' 등 차별화된 아이디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본사가 있는 미국은 물론 아시아권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