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로사케이, 뷰티한국 DB
▲ 사진 로사케이, 뷰티한국 DB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올 여름 청순녀로 거듭나고 싶다면 수애, 한효주의 룩을 주목할 것. 

지난 2일 수애는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의 뮤즈로서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방문, 매장을 찾은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수애는 플라워 패턴의 화이트 컬러 시스루 블라우스와 블랙 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또 독특한 락 장식의 매력적인 로사케이 프라하데일리 백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핑크빛 가득한 메이크업은 이 룩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여리여리한 파스텔 핑크 섀도와 글로시한 핑크 립의 매치는 수애의 온화한 미소와 어우러지며 더욱 우아하게 연출됐다.

지난 4월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 및 로얄메이드 수분 블렌딩 크림' 론칭행사에 참석한 한효주 역시 화이트 컬러 원피스와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청순녀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날 한효주는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표현에 촉촉한 핑크 립을 더해 청순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섀도 컬러는 핑크를 선택한 수애와 달리 뉴트럴 컬러에 방점을 찍었다. 은은하게 음영감을 부여한 후 아이라인, 마스카라를 차례차례 연출하니 그윽한 눈매가 연출됐다.

메이플 베이지, 톤다운된 코럴 핑크, 따뜻한 느낌의 로즈쿼츠 등 파스텔 핑크 컬러의 립스틱은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완성하는 데 제격이다. 같은 파스텔 핑크라도 노란기가 가미된 핑크는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리고 푸른기가 감도는 차가운 느낌의 핑크는 쿨톤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