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지금은 비가 오락가락하는 장마철이지만 여름휴가 시즌은 하루하루 다가오고 있다. 기다리고 기다려온 여름휴가인 만큼, 이것저것 준비할 게 많지만 바캉스 기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킬 화장품을 장만하는 것 또한 빼놓아선 안 될 일이다. 때문에 화장품 브랜드들의 할인 이벤트 소식에 눈길이 가는 요즘이다.

▲ 라벨영 외 9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G마켓 썸머뷰티페어
▲ 라벨영 외 9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G마켓 썸머뷰티페어

라벨영은 오픈마켓 G마켓의 ‘2016 썸머뷰티페어’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G마켓을 통해 라벨영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70% 할인, 1+1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라벨영 외에도 LG생활건강, 미샤, 더페이스샵, A.H.C, 리리코스, 키스미, 삐아 등 9개 브랜드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G마켓은 화장품·향수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 DHC코리아의 바캉스 필수템 게릴라 세일
▲ DHC코리아의 바캉스 필수템 게릴라 세일

DHC코리아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위한 필수 뷰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깜짝 세일 이벤트를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자외선차단제 ‘화이트 썬 스크린’을 비롯해, 다이어트 고민을 덜어줄 서플리먼트 ‘가르시니아’와 ‘공액리놀레산’ 등 바캉스 파우치에 챙기면 좋을 DHC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하다라보의 헬스앤뷰티스토어 할인 이벤트
▲ 하다라보의 헬스앤뷰티스토어 할인 이벤트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7월 한달 간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과 왓슨스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다라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피부 결을 산뜻하게 정돈하는 워터 타입 토너 ‘기와미츠 3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강력한 보습효과를 갖는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 등 대표 아이템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각 매장별로 미스트 공병, 고급 화장솜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