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여름 휴가 기간이 다가오면서 해수욕장이나 계곡, 워터파크로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많다. 이때 여성들 못지않게 휴가 패션을 중시하는 남성들이라면 올 여름 필수 대세 아이템인 래쉬가드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이에 물놀이 휴가를 앞둔 남성들을 위한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멋까지 연출해줄 래쉬가드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화사한 컬러 조합의 래쉬가드로 소년 이미지 업!
귀여운 소녀 이미지의 남성들은 화사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래쉬가드를 추천한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팔, 네크라인이 네이비 컬러로 배색된 행텐 래쉬가드는 발랄하면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템. 특히 팔 부분에 가미된 화이트 레터링 디테일이 자칫 무난하고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패셔너블함을 불어 넣어준다.

여기에 하의는 상의와 같은 블루 계열의 패턴 팬츠로 스포티하면서 청량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다채로운 블루 계열의 야자수 패턴과 옐로우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로 더해진 팬츠는 시원함은 물론 활발한 이미지까지 선사한다. 이와 함께 미러 선글라스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더한다면 센스 넘치는 래쉬가드 스타일이 완성된다.

 
 
#와일드한 남성미 폭발, 블랙 래쉬가드 활용법!
와일드한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은 남성들에겐 블랙 래쉬가드가 제격이다. 올 블랙 디자인에 슬림한 화이트 레터링 포인트가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행텐 래쉬가드는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이와 함께 남성미를 배가시켜줄 카모플라주 패턴의 팬츠를 함께 매치해준다면 더욱 강렬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특히 블루, 네이비, 화이트 컬러 조합의 카무플라주 패턴이 과하지 않게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균형을 맞춰 센스있는 패션 감각까지 어필 가능하다. 이때 액세서리를 더하고 싶다면 상의와 같은 블랙 색상의 아이템을 선택해 시크함을 잃지 않는 것이 요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