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들이 패션업계를 장악하고 나섰다. 최근 드라마 컴백으로 인기몰이 중인 수지, 배우 배수지와 태양의 후예로 남다른 매력을 선보인 김지원이 그 주인공.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그녀들의 핫 아이템은?

#국민 첫사랑 수지와 게스진(GUESS JEANS)의 기대되는 만남

 
 
현재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여주인공 ‘노을’ 역으로 활약 중인 ‘배수지’가 올해로 국내 직진출 10주년을 맞이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의 얼굴로 발탁되었다. 그간 클라우디아 쉬퍼, 지지 하디드, 케이트 업튼 등과 캠페인을 함께 했던 글로벌 브랜드 게스에서는 ‘GUESS GIRL’이라는 수식어를 탄생 시킬 정도로 영향력 있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국내에서는 전지현, 이효리, 정우성, 이민호 등 내로라하는 탑 스타들이 그 행보를 함께해 두터운 국내 팬 층을 확보한 바 있다. 게스에서는 이번 ‘배수지’와 함께하는 FW 프로모션을 통해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귀여움 폭발 김지원, 라베노바(RAVENOVA) 뮤즈

 
 
김지원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공개된 사진은 현재 김지원이 뮤즈로 활동 중인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RAVENOVA)’ 의 화보 촬영 현장 직찍으로 장난끼 넘치는 김지원의 촬영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김지원은 달콤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소파에 누워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또한 러블리한 파스텔 컬러 챠오백을 머리 위로 들고 입술을 내민 표정으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