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도 좋고 진짜 키즈도 좋다. 디즈니라면. 언제나 반가운 캐릭터 디즈니가 액세서리열풍을 예고하고 나섰다. 매니아에겐 반가운 소식!

#디즈니X코치 콜라보레이션, 트렌디한 액세서리

 
 
코치 75주년을 기념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디즈니 X 코치 콜라보레이션은 아메리칸 클래식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두 브랜드의 만남 만으로도 무척 흥미롭다. 가요계의 대표 동안 미녀 산다라박은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에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코치 가방을 착용해 특유의 상큼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미키 마우스 마니아로 알려진 서인영은 미키 마우스 귀 모양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진짜 디즈니 마니아 모여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디즈니 인 콘서트’ 티켓 증정 등 관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이번 여름방학을 더욱 뜻깊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플라키키에서 런칭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제품, 유솔의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래시가드와 라이온 수호대 티셔츠, 코코리따의 디즈니 아동복 세트, 햇츠온 키즈의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 선캡, 그리고 소프리빙의 어린이용 디즈니 캐릭터 가구 등이 있다. 디즈니 캐릭터를 사랑하는 성인들을 위해서는 비엘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더해진 마블 티셔츠, 하이칙스와 인어공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제품 미오티카의 성인용 마블 선글라스와 어린이용 디즈니 선글라스, 그리고 봄티피프레임의 사랑스러운 디즈니 캔버스 액자와 메탈 액자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