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노하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쿠션 제품으로 파우치는 가볍게~ 효과는 완벽하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여름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하지만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여행지에서 완벽해 보이고 싶고, 두고두고 남을 인증샷을 위해 이것저것 놓칠 수 없어 고민이 되는 것이 가방 속 화장품 파우치.

이런 이들을 위해 가볍게 하나만 들고 가도 톡톡히 제값을 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행에서 돌아오는 순간까지 완벽한 여행이 될 수 있는 1석 3조 바캉스 파우치 노하우를 알아보자.

몇 번의 터치로 깨끗한 피부 연출 '쿠션 팩트', 하나씩은 다 있죠?
야외 활동이 많은 여행지에서 쿠션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필수 아이템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까지 연출할 수 있다면 휴가철 야외 활동에서 남들보다 더 돋보일 수 있다.

핑크 톤업 효과로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베리떼 ‘오로라 커버 쿠션 SPF50+/PA+++’은 야외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오로라 커버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에 오로라를 입힌 듯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선사해 준다.

또한 소프트 포커스 이펙트(Soft focus effect)가 포토샵을 한 듯 뽀얗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사진을 많이 찍는 바캉스 시즌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탑재한 헤이미쉬의 ‘아트리스 퍼펙트 쿠션’도 메이크업 시 별도의 선 케어가 필요 없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제품을 답답해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톤업 기능이 있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다크닝이 없고 수분감이 뛰어나 메이크업 후 얼굴이 건조할 때 덧발라도 좋다.

누를 때마다 펌핑 되는 모찌 형태의 쿠션이 수분 증발 및 제품의 산화를 방지하고 허브 추출물이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남몰래 지키는 작은 얼굴, 인증샷에서도 굴욕 없는 아이템 어때요?

 
 
아이브로우, 립 타투 등의 제품들로 색조 메이크업은 지켜냈지만 정작 격렬한 물놀이의 인증샷에는 광활한 이마만 보일 뿐이다.

앞머리를 사수하거나 모자를 쓰지 않아도 굴욕샷에서 벗어날 수 있는 아이템도 최근 바캉스 파우치 필수 아이템 항목에 들어 간다.

려의 ‘헤어쿠션’은 물놀이 시 은근히 신경 쓰이는 헤어라인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간편히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쿠션 타입의 헤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빈모 고민을 해결하여 풍성한 헤어 볼륨과 또렷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준다.

또한 강한 바닷바람에도 날리거나 두피에 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밀착되고 수영장에서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효과로 바캉스 파우치에 꼭 챙겨야할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매력 어필이 필요한 순간, 완벽한 바디 라인 연출은 어때?

▲ 1.베리떼 2.헤이미쉬 3.려 4.라네즈
▲ 1.베리떼 2.헤이미쉬 3.려 4.라네즈

비키니, 오프 숄더, 핫팬츠 등 평소보다 노출 있는 바캉스룩에는 보디 메이크업 제품으로 좀 더 날씬해 보이고 촉촉해 보이도록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라네즈 썸머 컬렉션의 ‘스파클링 바디 쿠션’은 보디 하이라이팅, 수분공급, 쿨링, 보디 퍼퓸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4 in 1 보디 메이크업 쿠션이다.

로즈골드 펄이 함유되어 햇살 아래에서 윤기 있고 촉촉하게 빛나는 하이라이팅 효과가 쇄골이나 다리, 팔 등에 발라주면 반짝반짝 매력적인 보디로 연출해준다.

또한 탄산수와 알로에 성분으로 지치고 목마른 여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여성스러우면서 시원한 향과 청량한 쿨링감이 달아오른 보디 피부를 상쾌하게 케어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