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는 오는 31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십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지난 27일과 28일 양일 간 뷰티 에디터 황민영과 방송인 박은지, 원자현을 초청해 뷰티클래스도 열었다. 뷰티클래스에는 3년 이상 파파레서피를 애용해온 VVIP 고객들이 초대장을 받고 참석했고 이들은 파파레서피의 첫 오프라인 매장을 최초로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다른 모든 소비재가 그러하듯 화장품 또한 고객 인지도와 충성도를 얼마나 끌어올리느냐가 브랜드의 성패를 좌우한다. 때문에 기업들은 고객 접점을 넓히고 스킨십을 높이는데 사활을 걸고 있다. 특히 제품 혹은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그 가치와 철학을 함께 공유해보는 기회는 소비자 뿐 아니라 기업에게도 각별한 의미를 갖는다.

# 확인하고 사용하고 배워보고 참여하고 : 메디힐·라벨영·로레알코리아·메리케이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은 고객들을 생산공장으로 초대해 마스크팩 제조과정을 견학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이 위생적인 환경에서 안전하게 생산되고 있음을 확인시켜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준다는 취지다. 체험단은 오는 31일까지 메디힐 온라인몰을 통해 모집한다. 마스크팩 제조 과정이 궁금한 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일, 공장 방문일은 8월 9일이다. 신청은 네이버 뷰티카페 파우더룸에서도 가능하다.

메디힐은 제품 품질 강화와 함께 생산의 효율성 및 위생 확보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해부터 협력 공장에 지분을 투자, 제조시설을 보완·강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나아가 타공부터 앰플 주입까지 전 과정 자동화를 추진 중이며 이르면 올 연말부터 모든 과정이 자동화된 시스템 하에서 제품 생산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라벨영화장품은 다음달 21일까지 신제품 ‘쇼킹반반쿠션’을 체험해볼 테스터를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짜장면·짬뽕 반반, 후라이드치킨·양념치킨 반반 등 생활 속 반반 아이템을 사진으로 찍어 라벨영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8월 테스터 제품인 ‘쇼킹반반쿠션’은 파운데이션과 쿠션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제품으로,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파운데이션과 촉촉한 수분을 함유한 수분쿠션을 특허기술을 통해 절반씩 블렌딩했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에게 해당 제품을 보내주며 테스터는 제품 수령 후 2주 내에 블로그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된다.

로레알코리아는 다음달 20일까지 과학실험실 체험 학습 프로그램인 ‘사이언스 오픈랩(Science Open Lab)’에 참가할 여고생 300여명을 모집한다. 로레알코리아와 사단법인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이 함께하는 사이언스 오픈랩은 여고생의 생명과학 분야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는 동시에 탐구역량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4회째를 맞는 올해는 오는 10월 매주 토요일(8일, 15일, 22일)마다 전국의 우수 과학 연구실 27곳에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여성생명과학기술 포럼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과학교사 추천서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생명과학에 관심이 있는 여고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합격자는 9월 5일 로레알코리아 혹은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메리케이는 오는 1일부터 ‘2016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Dream Beautiful Contest)’를 시작한다. 올해가 4회째인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는 조건과 나이를 불문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있는 삶을 지향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행사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9개국(중국, 한국, 대만,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콘테스트 참가 신청기간은 8월 1일 오전 9시부터 11월 6일 자정까지로 참가를 원하는 여성은 메리케이 독립 뷰티컨설턴트와 한 팀을 이뤄 메이크업 전, 후 사진과 사연을 콘테스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14주간 진행되는 응모기간 동안 격주로 15명씩, 마지막 주는 30명을 선발해 총 120명의 1차 예선 진출팀을 선발한다. 이후 내부 심사를 통해 국내 본선에 진출할 20팀을 선정하고 사전 온라인 투표와 본선 무대 심사 결과를 합산, 아시아 지역 결선에 진출할 5팀을 최종 선발한다. 내년 3월, 4박 5일 동안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지역 결선에서는 각국 우승자들이 모여 뷰티 트레이닝과 워크숍, 다양한 챌린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각 나라 취재진과 관객들이 지켜보는 피날레 무대에서 3명의 모델 우승자와 1명의 독립컨설턴트 우승자를 선발하게 된다.

# 새로운 매장에서 만납시다 : 존제이콥스·벨포트·파파레서피·GD-11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존제이콥스는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제이프라스(J+PRAS) 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제이프라스는 피부 자극을 즉각 완화해주는 포스트 테라피(Post Therapy) 컨셉의 메디컬 스킨케어 라인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골드호일마스크’ ‘엘라스토메릭 쿠션 팩트’를 비롯한 제이프라스 라인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회사 측은 제이프라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비신 리프레쉬 시트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 제품은 해양심층발효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에 활기를 선사한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7월 30일부터 한 달간 이태원점에서 라이프스타일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러비더비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일상의 특별함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향기 전문 브랜드로, 제품력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섬유향수는 온라인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한 러비더비의 대표 제품으로 편백수와 생열귀 나무싹 추출물을 비롯해 8가지 허브와 자연 성분이 함유돼있고 99% 탈취 및 항균 인증,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는 오는 31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파파레서피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이날 오픈행사에는 배우 백도빈과 정태우, 손준호, 전 농구선수 임효성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아빠들이 대거 참석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서도 인기가 높은 파파레서피의 ‘봄비’ 라인의 컨셉을 반영해 꾸몄으며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유통되던 파파레서피 전 제품과 메이크업 브랜드 INGA, 남성 전용 브랜드 CROSSKIN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파파레서피는 공식 페이스북의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이에게 선착순 1,000명까지 ‘INGA 립 크레용’ 정품을 선물한다. 또 다음달 14일까지 ‘파파레서피 마이 알로에 보틀 젤’을 1+1 판매한다.

더마톨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GD-11은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라인’을 드럭스토어 체인 더블유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기 시작했다.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라인’은 클렌저와 고기능성 앰플, 캡슐 크림, 마이크로 크림, 나이트 케어 크림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 10종으로 이뤄져있으며 24시간 피부 상태와 세포 활성화 타이밍에 맞춘 최적화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특허 받은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들어있어 주름개선 및 미백에 효과적이며 아데늄 오베슘잎세포추출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등과 같은 식물줄기세포 성분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GD-11은 더블유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까지 할인 및 1+1 행사를 진행한다.

# 화장품 사고 선물도 받고 : 롭스·멜비타·라우쉬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숍 롭스는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구매액이 2만5천원 이상인 고객 모두에게 카카오톡 바른생활 이모티콘 시즌4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에서 쿠폰을 받은 후 카카오톡 앱에서 쿠폰 속 고유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바른생활 이모티콘 시즌4는 옛 초등 교과서 그림체의 어린이가 등장하는 독특한 감성의 이모티콘으로 카카오톡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이 행사는 전국 롭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더불어 롭스는 8월부터 롯데그룹의 간편결제서비스 L.pay(엘페이)를 도입한다. 엘페이는 결제 수단과 엘포인트가 결합된 통합 서비스로 미리 등록된 모바일 기기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오는 3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끄를 비롯한 전 매장에서 'Big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액수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연보라빛 우산과 함께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디럭스 샘플 2종을 증정한다는 것. 멜비타 로고 우산은 가방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예고 없이 내리는 비를 대비할 수 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디럭스 샘플 2종은 드라이 타입으로 여름에도 산뜻하게 발려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주는 ‘오가닉 골드 오일’과 농축된 오가닉 다마스크 장미수가 깊은 보습을 전달하는 ‘로즈 에센스 워터’로 구성돼있다.

더모 헤어케어 브랜드 라우쉬는 GS숍을 통해 모든 제품을 최대 1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관심을 모으는 제품은 최근 매거진 뷰티 어워드 수상작인 ‘스위스 허벌 케어 샴푸’와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다. ‘스위스 허벌 케어 샴푸’는 천연 스위스 허브 성분이 두피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또 미네랄이 풍부한 쇠뜨기 추출물과 창질경이잎 추출물이 들어있어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주성분인 윌로우바크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가꿔주고 살리실릭 애씨드 성분이 두피와 모공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가는 모발과 적은 숱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