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종결자들 래쉬가드 화보부터 여름철 몸매 관리비법까지 우월한 각선미 자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이른바 ‘몸매 종결자’로 불리는 우월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건강 미인들이 잇달아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여름 바캉스 대세로 인정 받고 있는 래쉬가드 화보부터 몸매 관리 비법 소개 등 다양한 연출을 통해 핫한 몸매를 과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먼저 최근 야노시호가 홍보해 화제가 된 래쉬가드를 착용한 화보를 자신의 SNS에 공개해 관심을 모은 UFC 서울 옥타곤 걸 김하나는 또 한번 블랙 컬러의 집업 래쉬가드 사진을 SNS에 공개해 우월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래쉬가드를 입은 채 전신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하나는 '옥타곤 걸' 다운 당당한 몸매를 뽐내며 눈부신 래쉬가드 룩을 연출했다.

 
 
이에 앞서 미국의 시사 잡지 타임지에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Next Generation Leaders) 중 한 명으로 소개되었던 톱 모델 아이린도 섹시한 자태의 래쉬가드 화보를 자신의 SNS에 공개해 화제가 된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와인 컬러의 홀터넥 래쉬가드로 센스 있는 컬러 감각을 뽐내며 섹시한 라인으로 톱 모델다운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관심을 모은 NS윤지도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검정 민소매 탑에 핫핑크의 짧은 팬츠를 입고 군더더기 없는 구릿빛 몸매를 과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몸매 종결자의 대표 명사로 불리는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들도 잇달아 자신의 SNS를 통해 황금 비율의 몸매를 과시했다.

 
 
정아름은 최근 SNS를 통해 “대대적인 바디케어를 시작해보겠다!!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완벽한 에스라인 몸매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고 레이양도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몸매로 섹시함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예정화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밀착 레깅스에 민소매 탑을 입고 사이판 해변을 달리는 사이판 여행 인증샷을 공개한데 이어 노출 없이 꽃무늬 원피스와 핑크색 하이힐로 싱그러운 매력을 뽐내는 사진을 공개했음에도 숨길 수 없는 우월한 각선미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