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월,화요일 밤을 설렘으로 물들이는 드라마가 있다. 바로 SBS '닥터스'다. 닥터스는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흥미로운 줄거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회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을수록 등장인물들의 패션, 뷰티 아이템을 궁금해하는 사람도 늘어나기 마련. 방송이 끝나고 나면 '박신혜 원피스', '이성경 귀걸이' 등 극중에 등장한 배우들의 아이템을 문의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여배우들의 아름다운 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뷰티 아이템이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닥터스를 빛내는 여배우 삼총사의 비밀병기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 박신혜, 생기발랄 핑크 립

▲ 닥터스 박신혜(사진 SBS 화면캡처)
▲ 닥터스 박신혜(사진 SBS 화면캡처)

'닥터스' 히로인 박신혜가 선택한 립 컬러는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생기발랄한 핑크 립. 그가 사용한 제품은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6회 핀스폿'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꽃이 활짝 피어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컬러를 모티브로 한 고발색 틴트로 박신혜가 직접 자신의 SNS에 소개 포스팅을 올리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꽃에서 추출한 오일이 함유돼 바를땐 촉촉하고 바른 후에는 보송보송한 제형이 특징이다.

#이성경, 화사한 투톤 립

▲ 닥터스 이성경(사진 SBS 화면캡처)
▲ 닥터스 이성경(사진 SBS 화면캡처)

회를 거듭할수록 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이성경. 그는 코랄 컬러의 투톤 립으로 뽀얀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밝히는 데 집중한 모습이다. 사용 제품명은 '라네즈 투톤 립 바 1호 쥬시 팝'. 코랄, 옐로우 컬러가 조합돼 재미있는 투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이 제품은 사선 컷팅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태양의 후예 송혜교 립스틱'으로 한 차례 유명세를 치른 바 있으며 3월 출시 이후 2개월새 16만 개나 팔려 단일제품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 문지인, 비비드한 코랄 립 

▲ 닥터스 문지인(사진 SBS 화면캡처)
▲ 닥터스 문지인(사진 SBS 화면캡처)

순박하고 의리 넘치는 천순희 역으로 열연 중인 문지인은 선명한 발색이 돋보이는 코랄 립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문지인이 선택한 '시에로 코스메틱 피오르 라쁘라 셀러브리티'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비비드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며 뛰어난 발색과 동시에 건조함을 잡아주는 세미 매트 타입의 립스틱이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립 프라이머 없이도 오랜시간 쨍한 컬러감을 유지시켜주며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화사한 봄 꽃 추출물 함유로 건강한 입술 유지를 도와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