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통해 청순, 시크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 과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우월한 비주얼과 톡톡 튀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수지의 화보 속 주얼리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잡지 화보를 통해 최근 빛나는 미모와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는 수지의 섹시부터 청순함까지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를 통해 수지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확인해 보자.

“청순, 섹시 오가는 수지의 반전 매력”

 
 
패션매거진 그라치아가 함께 한 주얼리 패션화보 속 수지는 청순과 섹시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수지는 진주 포인트가 돋보이는 이어링, 이중후프 이어링과 목선을 자연스럽게 타고 흐르는 목걸이로 청순미와 성숙미가 어우러진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수지는 X자 형태의 롱 드롭 이어링과 네크라인, 심플한 디자인의 링으로 완성한 주얼리 스타일링에 몽환적인 눈빛을 더해 진정한 여자가 된 수지의 모습을 보여주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플라워 형태의 이어링과 목선 타고 흐르는 롱 드롭 이어링으로 관능미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시켜 매혹적인 매력을 어필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성숙한 수지의 관능적인 스타일링”

 
 
파리지앵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뽐낸 퍼스트룩 화보 속 수지는 X자 형태의 세련된 이어링과 고급스럽게 떨어지는 체인의 흐름이 돋보이는 네크라인, 과감한 포즈로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화려한 디자인의 링과 브레이슬릿에 우아한 포즈와 눈빛이 더해져 한층 성숙된 미모와 분위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