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진 여배우 민효린 선명한 이목구비에 가녀린 몸매, 게다가 완벽한 스타일링 감각까지 갖추어 패션 좀 안다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그녀의 일상속 와이드 팬츠 스타일은 여성들의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로 떠오르며 착용한 제품들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민효린의 평소 스타일링은 웨어러블이다. 독특한 아이템에 맞추어 심플하게 매치하는 것은 그녀의 훌륭한 재주다. 또한 와이드 팬츠는 민효린의 데일리룩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그녀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여기에 기본 티셔츠를 매치하며 높은 힐이나 샌들보다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한 감성을 첨가한다. 포인트는 주로 볼드한 주얼리로 두어 에지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올여름 안 꾸민 듯 꾸민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이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그녀에게 와이드 팬츠는 다양하게 해석된다. 평소 선호하던 웨어러블 스타일뿐만 아니라 여성미를 극대화 시킨 오프숄더를 매치해 페미닌룩을 연출한다. 여기에 심플하게 매치가 가능한 웨지힐을 착용하며 유니크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와이드 팬츠는 매니쉬한 느낌을 풍기는 아이템이지만 민효린처럼 스타일링 한다면 사랑스러운 페미닌룩이 완성되니 데이트 패션이 고민이라면 도전해 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